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여름에 명동에서 돈까스 냉면을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관련 글 : 2010/09/14 - [국민맛집] - 비냉에 돈까스 말아 드셔보셨어요? - 대왕돈까스&스테이크 ) 생각보다 비냉의 양념이 돈까스와 제법 잘 어울렸어요. 그런데 이번엔 얼큰뚝배기돈까스입니다. 2006년에 출시된 메뉴이긴한데 전 이제사 먹어봤네요.

겨울이니까 뜨거운 뚝배기에 보글대며 나오는 얼큰한 돈까스 한 그릇도 괜찮겠죠? 게다가 밥도 조금 나와서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습니다.




후후~ 불어가며 국물에 푹 담긴 돈까스를 건져먹는 맛도 괜찮더라구요. 게다가 아삭아삭한 양배추 샐러드까지.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며 튀김옷도 의외로 바삭바삭합니다. 국물도 얼큰해서 술해장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속도 든든해지고 말이죠.




밥은 요렇게 말아드심됩니다. 개인적으로 당면이 들어있음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는데 좀 안 어울릴까요? ^^;




이건 돈까스 정식입니다. 돈까스는 바삭바삭합니다. 무난한 메뉴로 뚝배기돈까스가 불안하신 분들은 이거 시키시고 옆 사람 꺼 한 입 드셔보세요. ㅋㅋㅋ (옆 사람 꼬드기기 신공)





아래는 돈정의 내부모습과 주방의 모습입니다. 지하 1층이긴하지만 내부는 상당히 깔끔합니다. 





역삼 점심원정대 안내 :
돈정은 역삼 점심원정대 지정식당입니다. 역삼 점심원정대에 참가하실 분들은 역삼 점심원정대, 원정 일정 종합편(2010.11.8~12)을 참고하세요.

원정대원 온라인 집결지 :
카페 '행복한 점심' http://cafe.naver.com/happylunch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