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찌개를 주문한다고 찌개만 나오면 서운하죠? '가네리'에서는 기본으로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도록 1인당 비빔그릇이 한 그릇씩 제공됩니다. 주문한 찌개가 오면 숟가락으로 푹푹 떠서 밥과 함께 비벼드시면~ 뭔가 든든하게 먹는 것 같은 행복한 느낌이 들죠.




찌개류는 차돌박이된장, 순두부뚝배기, 청국장뚝배기, 김치찌개과 들깨순두부뚝배기가 있구요, 이 외에도 제육쌈밥 등이 있는데 모두 비빔그릇이 제공됩니다.




게다가 2인 이상가면 계란탕이 무료로 서비스 된다고 합니다. 밥 먹으러 가는데 혼자 가시는 분 별로 없죠? 그러니까 기본서비스라고 생각하심됩니다.





저는 순두부뚝배기를 먹어봤는데요, 찌개 속에 들어간 청양고추가 아주 맛있는 매운맛을 내고 있더라구요. 제가 매운맛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매운맛이 나면서 맛있습니다. 차돌박이된장을 먹은 휘쿤팀장은 고기가 맛있다고 평하더라구요.




'가네리'에서는 각 테이블마다 위 사진처럼 반찬통이 셋팅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먹을만큼씩 떠 먹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반찬을 재사용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요렇게 반찬을 담아 드시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콩나물무침이 좋아요. 콩나물 퐉퐉 무췄냐? ^^;;





비빔그릇에 찌개를 팍팍 넣고 밥을 넣고 양념을 넣고 쓱쓱 비비면 맛있는 '찌개 비빔밥'이 됩니다. 찌개 비빔밥은 제가 그냥 붙여본 이름입니다. ㅋㅋ




'가네리'엔 크게 단체석이 3곳이 있습니다. 2곳은 홀 양 옆에 위치해있고 1곳은 주방 옆쪽에 위치해있어 뚝 떨어져있고 인공폭포 등도 조성되어 있어 분위기가 좋습니다.




홀 양 옆에 있는 단체석의 경우도 20명 정도는 앉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네리'에서는 저녁에 소주를 주문하시면 500원을 소주병과 함께 서빙해준다고 합니다. 500원 할인되는 셈이죠. 이상하게 실체가 없어보이는 500원 할인보다는 500원짜리 동전이 내 손에 있는데 더 좋아보인단 말이에요. ㅋㅋㅋ






역삼 점심원정대 안내 :
이 식당은 역삼 점심원정대 지정식당입니다. 역삼 점심원정대에 참가하실 분들은 역삼 점심원정대, 원정 일정 종합편(2010.11.8~12)을 참고하세요.

원정대원 온라인 집결지 :
카페 '행복한 점심' http://cafe.naver.com/happylunch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