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강남역에 위치한 미인 이자까야엔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런데 역삼역 근처에도 생겼더군요. 그리고 점심메뉴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메뉴도 상당히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요, 우리는 3가지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차슈 동(간장소스의 일본식 통삼겹 덮밥)'와 '나가사키 짬뽕 + 오니기리', 그리고 '미인 활(活) 초밥 세트'입니다.

제 관심을 끈 것은 바로 '차슈 동'이었습니다. 딱 보기에도 쫀득쫀득해보이는 차슈는 그 냄새만으로도 침이 꿀꺽 넘어가더라구요. 촬영 내내 좀 힘들었습니다. ;;;




'차슈 동'은 이렇게 나옵니다. 가격은 7,000원이구요.




젓가락으로 살살 비벼서 커다란 차슈 하나 얹어서 입에 넣으면 쫄깃쫄깃함이 입 안 가득 퍼집니다.
네... 저 육식주의자입니다. 고기를 좀 좋아하죠. 호호호~ 옆에서 사진촬영하는 이팀장이 '여자에겐 역시 콜라겐!' 이러면서 욕심 내네요.




위 사진은 '나가사끼 짬뽕 + 오니기리'입니다. 일본 나가사끼에 중국 유학생들이 많이 살게되어 나온 음식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만... 가격은 8,000원이고 오니기리가 하나 나오기 때문에 매우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나가사끼 짬뽕은 국물이 맛있습니다. 오니기리의 경우는 약간 심심한 편이지만 짬뽕과 함께 먹으면 딱 좋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미인 활(活) 초밥 세트'입니다. 초밥은 10개가 제공되며 반우동과 차왕무시가 나옵니다. 초밥의 경우 연어, 참지 뱃살, 문어, 새우, 쇠고기 다다끼, 흰살생선 3개, 아까미, 황새치 뱃살로 구성됩니다.

15,000원짜리를 하루 20인 한정으로 12,000원에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점심원정대와 협의하여 점심원정대 쿠폰을 가져가시는 모든 분께 할인가로 드리기로 했습니다.





초밥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여자분들이라면 세 분이 가셔서 초밥세트 하나와 식사류 하나 시키셔서 먹어도 될 것 같네요. 아, 물론 저같은 애는 뚝딱 다 먹어치우겠지만요. ^^




미인은 역삼역 4번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딱 눈에 뜨이게 인테리어를 해놨으니 눈에 잘 보이실겁니다.




홀에는 위와 같은 테이블들이 기본으로 있으며 한쪽 면에 단체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미인은 복층 구조로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신발을 벗고 올라가셔야합니다. 신발을 두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단체시라면 아예 2층을 몽땅 차지하시면 오붓할 것 같네요.




중간중간 쳐져있는 발을 올리면 단체석이 되고 내리면 개인석이 됩니다. 회식 가능하죠? 미인에서는 회식손님을 위해 할인 혜택도 주더라구요. 

 

4인 이상 예약시 주방장특선요리를 제공한다고 하니... 괜찮죠?




재미있는 건 주방을 바라보고 오른쪽에도 룸이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눈치를 챌 수 없는 공간인데요, 여기는 벽으로 막힌 룸이 3개 있습니다. 다른 테이블들과 동떨어져있어 조용하게 식사 혹은 술을 드실 수 있겠습니다. 특별한 조건은 없고 이 공간이 있다는 걸 알고 계시면 그 쪽에 앉겠다고 말씀만 하시면 됩니다.




역삼 점심원정대 안내 :
이 식당은 역삼 점심원정대 지정식당입니다. 역삼 점심원정대에 참가하실 분들은 역삼 점심원정대, 원정 일정 종합편(2010.11.8~12)을 참고하세요.

원정대원 온라인 집결지 :
카페 '행복한 점심' http://cafe.naver.com/happylunch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