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논현역 영동시장 쪽에 위치한 'The 스나미'는 '쓰나미'를 표현한 말입니다. 그야말로 무한리필이 쓰나미처럼 몰려온다는 의미로 네이밍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지요? 그런데 정말 무한리필의 쓰나미더군요. 한접시에 15개가 올려지는 스시를 무려 7접시나 드신 분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밥이 6그릇정도 되는 양이라고 합니다. +_+




완도와 통영 등지에서 직접 키운 광어가 매일매일 올라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광어 양식장에도 직접 가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만... 완도, 통영이 또 얼마나 먼지요...




어쨌든 이렇게 공수되는 활어들로 스시가 만들어지는데 이 스시도 주문에 따라 바로바로 만들어 나가고 밥의 맛을 내는 초대리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맛은 일단 보장됩니다. 직접 먹어보니 일반 스시보다 더 새콤하고 약간 달콤하더라구요. 회 역시 맛있습니다.





주방을 습격하여 초밥 쥐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갑자기 만화 <미스터 초밥왕>이 생각나데요. 개인적으로 회 뜨는 법을 좀 배우고 싶기는 했습니다. 지렁이를 못 끼워서 낚시를 못하는 비운의 여인네이긴하지만 남이 낚은 생선, 회라도 쳐보고 싶었거든요. 초밥 쥐는 데 딴 소리 하고 있죠? ^^

본래 사람이란... 무한리필이라하면 자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실험해보고 싶어서, 혹은 뽕을 뽑으려고 최선을 다해서 먹기 마련이죠. 그래서인지 이 곳은 하루에 광어만 150kg이 나간다고 합니다. 마릿수로 따지만 3-400마리가 된다고 합니다. 

물론 논현역 쪽에만 있는 건 아니고 왕십리점에도 있는데 거긴 규모가 더 크고 12월 초엔 양재점도 오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 반가운 소식은 킹크랩 무한리필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언제 시작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일단 기대됩니다. 




이게 1인분입니다. 초밥만 나오는 게 아니라 죽과 계절 생선구이도 나오네요. 이게 원래 12,900원인데 오픈기념으로 11월 말까지 9,900원에 제공됩니다. 거기에 점심원정대원이 가시면 음료수 한 병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아래 쿠폰 꼭 출력해가세요. 가격 훌륭하죠? :)




초밥은 맛있습니다. 연어는 고소하구요, 광어는 쫀득하니 구수합니다. 고소와 구수의 차이를 모르시겠다구요? 직접 가셔서 맛보세요. 우호호호호호~~ 휘쿤은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에 가서 100접시를 먹은 경력이 있다고 하던데... (나중엔 롤만 만들어주더래요. ㅋㅋ) 하지만 회전초밥과는 질이 다릅니다.

'The 스나미' 자체 기록은 7접시라고 하니 기록 경신 한번 도전해보시죠!

그래도, 우리는 밥은 놔두고 회만 홀랑홀랑 벗겨먹으면서 7접시 먹는 그런 사람 아니잖아요? 그건 스시 무한리필이 아니라 회 무한리필이잖아요?

아래 동영상은 휘쿤이 소개하는 초밥, 간장에 찍어 먹는 법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야~




'The 스나미'에서는 저녁타임 때 인원 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아래 메뉴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왕 가시는 거 친구분들과, 동료분들과 함께 가시면 더 싸게 드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재미있는 건, 베스트 메뉴를 10인이상 가셔서 드시면 음료수 한박스를 서비스로 드리고 20인 이상 가시면 소주를 한 박스 서비스 한다고 합니다. +_+ 소주 한 박스가 30병이라죠? (제 친척오빠는 젊었을 때 둘이서 소주 한 박스 거뜬했다고 자랑하던데... )




매니저분 이야기로는 단체손님이 베스트 메뉴 시키시면 그야말로 전쟁이라고 합니다. 그럴만도 하겠어요. 여기 메뉴는 대부분 무한리필이니까요. ;;




10인 이상 모임을 하실 땐 맞춤메뉴도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해보세요. 'The 스나미' 논현점은 최대 80인까지 모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논현 점심원정대 안내 :
이 식당은 논현 점심원정대 지정식당입니다. 논현 점심원정대에 참가하실 분들은 논현 점심원정대, 원정 일정 종합편(2010.11.15~19)을 참고하세요.

원정대원 온라인 집결지 :
카페 '행복한 점심' http://cafe.naver.com/happylunch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