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 이 글은 '쿡펀'에서 '점심원정대' 행사를 기획하면서 쓴 식당 안내입니다.


논현역 근처에서 근무하시거나 생활하시는 분 중 일본 음식이 먹고 싶으시다면 '아지밀'을 한번 가보세요. 일본식 도시락, 각종 덮밥류, 라멘이 준비되어 있고 저녁엔 일본식 안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꼬치류도 많네요. ^0^




먼저 소개할 것은 '네기 소유라면'입니다. 네기는 한국말로 파를 의미해요. 그래서 파와 숙주가 토핑되는데 이 토핑이 무한리필입니다. 제가 먹어보니 국물은 약간 매콤하구요, 차슈는 고소합니다. 제 취향엔 숙주와 파가 완전 많았으면 좋겠더라구요. 주문 시 많이 달라고 하심됩니다. 물론 먹다가 더 리필하셔도 됩니다.




기본세팅된 모습입니다. 반찬 역시 무한리필됩니다. 특이할 점은 점심시간엔 '셀프'라는건데요, 카운터에 가셔서 주문하고 선결제한 후 가져다가 드시는 시스템입니다. 단, 다 드신 후엔 치우지 않고 가셔도 됩니다.




이렇게 차슈와 함께 드시면 파 특유의 향과 고소함이 더해지고 국물의 매콤함까지 곁들여져서 다양한 맛을 내더라구요. 갑자기 한지붕 세가족이 떠오르네요.


뭐 이런 거? ^^




위 음식은 텐동이라는 모둠튀김 덮밥입니다. 새우, 문어, 양파, 고구마, 단호박, 깻잎 등이 있어요.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구요 첫 맛이 달콤하더군요. 밥도 양파 때문인지 달콤했습니다.




보통 일본식 덮밥은 주요 내용물이 토핑되어지는데요, 한국사람들은 비빔밥에 익숙해서인지 자꾸 비벼 드실려고 한답니다. 특히 가츠동이요.

하지만... 일본식 덮밥은 비벼 먹는게 아니라 토핑을 숟가락을 잘라 밥과 함께 먹습니다. 뭐.. 굳이 비벼 드시겠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 :)

그래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덮밥엔 생계란을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계란은 기본적으로 노른자만 제공되는데 말씀하시면 흰자도 드립니다. 밥에 살살 비벼드심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카라규벤토'입니다. 매운쇠고기도시락입니다. 여기서 일본어를 하나도 모르는 저는 하나 배웁니다. '카라'가 '매운'이구나.. '규'는 '쇠고기'구요, 벤토는 도시락. 요건 들어봤네요. 그럼.. 일본에 진출했다는 걸그룹 '카라'는... ;;

그래서 그냥 쇠고기도시락은 규벤토이고 쇠고기덮밥은 규동입니다. 쿄쿄쿄. 일본어 잘 하시는 분들은 제가 한심해보이시죠? 전 먹다가 일본어 배우겠네요. ㅋㅋㅋ




기본반찬은 상황에 따라 바뀌게 됩니다. 고기도 좋아하고 매운 것도 좋아하는 전 이게 확 땡기더라구요. 호호호~




쇠고기는 첫 맛이 달콤했는데 씹는 동안 매운맛이 확 퍼져 꽤 매워진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 매운맛이 오래도록 남는 편은 아닙니다. 반찬은 무한리필되니 모자르심 리필하심됩니다. 근데... 먹다보니 이상하게 김에 싸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도시락에 김이 항상 나와서 무조건 반사한건가요?


논현 점심원정대 안내 :
이 식당은 논현 점심원정대 지정식당입니다. 논현 점심원정대에 참가하실 분들은 논현 점심원정대, 원정 일정 종합편(2010.11.15~19)을 참고하세요.

원정대원 온라인 집결지 :
카페 '행복한 점심' http://cafe.naver.com/happylunch  




전에 재미있는 서비스로 소개했던 '물은 셀프'라는 글이 있었는데요 (관련 글 : 재미있는 서비스, 물은 셀프 ) 오늘 사장님께 여쭤보니 여름에만 얼음물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늘 갔을 땐 물 서비스가 없어졌더라구요. 여름에 얼음물을 비치해두면 실제로 드시는 분이 계신다고 하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는데 깨끗합니다. 전 화장실이 가게 내부에 있는 곳이 좋더라구요. 점심식사를 할 때는 몰라도 술 한잔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유니폼을 입고 식사준비를 하시는 모습이 일단 보기 좋네요. 발랄한 티셔츠류는 가게 분위기를 살리는 것 같습니다.




아지밀에서는 점심에 스탬프를 찍어주는데요, 10개를 채우면 2만원 이하의 안주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규동의 경우는 4,000원인지라 10번 먹으면 40,000원인데 안주 하나 무료로 먹을 수 있다면 이건 정말 대박인데요. ^^


 



 
20,000원 이하 가장 비싼 안주는 튀김류군요. 쿄쿄쿄쿄~~




이 쿠폰을 출력하셔서 주문 시 제출하시면 점심메뉴를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정해져있으니 확인하시구요, 혼자 가지 마시고 직장 동료분들이랑 함께 가셔서 여러 메뉴 맛보세요. 그리고 소문도 좀... ^^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식당정보

아지밀
(02)543-3536
서울 서초구 잠원동 39-5

▶ 문의
http://twitter.com/mycookfun (100% 맞팔해드리니 DM 가능)
foodsister@gmail.com (먹는 언니)

▶ 관련 글
- 여자를 위한 일본식커리전문점, 도쿄커리
- 스시 무한리필, The 스나미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