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인 픽앤조이에서는 수많은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인기순으로 리스트업 해줍니다. 매일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매일매일 고르는 재미가 있는거죠. ^^ (관련 글 : 2011/01/06 -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픽앤조이(picknjoy)를 디벼보자 ① )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가 준비되어져 있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조이원정대'입니다. 조이원정대는 '위드블로그'와 같이 신청해서 당첨이 되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샤브샤브 외식업체를 원정할 수 있는 기회가 있네요.


저도 한번 신청해볼까 했는데 어쩐지 샤브샤브보다는 다른 것이 뜨면 신청해보고 싶어서 아껴두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이런 서비스 등을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리는 꽁짜로 먹어서 좋고, 업체는 홍보해서 좋고~ 서로 윈윈하면 좋잖아요. :)



'조이원정대' 소식은 픽앤조이에 들어가자마자 딱 보실 수 있습니다. 픽앤조이에서 직접하는 서비스인만큼 당연히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배치를 시켰겠지요? 저도 비슷한 서비스를 생각해봤는데 당장 할 것은 아니지만... 전 이렇게 이름 지어봤어요. '스토리 발굴단'. ㅋㅋㅋ

스토리 발굴단에 대해서는 차차 이야기해드릴께요. 우리 함께 고고학자 내지는 탐험가가 되어보아요~ 쿄쿄쿄.



그 외에도 월간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첵까지 포함하면 매일매일 이벤트가 펼쳐지는 셈이네요. 아직은 경쟁율이 높지 않은 것 같으니 쏜살같이 달려가서 참여해보세요.



정답은... 4번이네요. ㅋㅋ 전 요즘 '로또'나 한번 사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출첵하면 로또를 한장씩 사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푸하하하.

놀면 뭐합니까?
짬짬히 출첵하고 조이원정대 참여하고 월간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뭐라도 하나 더 얻지 않겠어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김주원 사장은 이해를 못 하겠지만 말입니다. 걔는 걔고 우리는 우리죠. 흥. (제가 요즘 뒷북으로 '시크릿 가든'을 보고 있어놔서 머리 속에서 계속 튕겨다니고 있네요.)

요즘들어 '계속모드'의 힘을 더욱 실감나게 느끼고 있는 먹는 언니였습니다. 다음은 어느 사이트를 디벼볼까요? 흐흐흐.

픽앤조이 : http://www.picknjoy.co.kr 

ps.
드뎌 '시크릿 가든' 10편까지 봤습니다. 이 드라마 대본이 유출되서 난리가 난 모양인데... 전 몰라요... 아직은 10편까지밖에 못 봤거든요. 하지원 패션은 좀 배우고 싶네요. 아 멋져! +_+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