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곧 발렌타인데이네요?
지난 1월에 일본에 갔을 때도 거리마다 초콜릿이 넘쳐나던데 말이죠.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마음을 표현한다는 건 좋은 일이죠. 그래서 말인데요, 이왕이면 3가지 맛이 들어있는 수제 초콜릿도 괜찮을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트위터로 인연을 맺게 된 지지조님이 초콜릿 한상자를 보내주셨어요. 2001년에 충북 영동군으로 귀농을 하시여 포도밭을 3,000여평. 그리고 감나무와 호두나무등을 직접 키우시는 곳입니다. 그렇게 농사 지으셔서 호두가 들어있는 곶감, 포도즙, 호두 등을 판매하십니다. (관련 글 : 2011/01/21 - 곶감 속에 호두가 쏘옥~ 지지조님의 손길이 가득해요~ )

이 세가지를 초콜릿 속에 넣으셨네요. :) 상품의 다양화를 그대로 보여주시니 저로써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총 18알이 들어가구요, 첫 번째 줄은 호두가 들어있고 두 번째는 곶감, 세 번째는 포도즙이 들어있습니다.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정도로 재미있고 호감이 가죠? 그래서 이름도 '호감'인 모양입니다.




박스도 상당히 호감가게 생겼네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이걸 받는 남자 분들은 증말 좋겠다~~~




박스 안에는 한 페이지짜리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먹는 방법과 제품소개가 되어 있어요. 전 시키는 대로 해봤죠.




세로줄을 뽑으면 초콜릿을 꺼내기가 쉬워진다네요. 확실히 칸막이가 다 있는 것보다는 꺼내기가 쉽습니다. ㅋㅋㅋㅋㅋ




첫 번째줄은 호두가 들어있죠. 두뇌발달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네요. 오오... 전 동안천재이고 싶어요!! (아, 물론 이제와서 호두 먹는다고 그게 확~~ 변하겠냐만은... 더 이상 멍청해지고 늙어보이고 싶진 않네요. 릴렉스 릴렉스~)




호두가 들어있는 초콜릿입니다. 호두의 고소함이 은근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 줄의 곶감 초콜릿! 씹히는 맛이 있더라구요. 쫀득 쫀득. 참 재미있는 초콜릿이에요.




농축시킨 포도즙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보여드리고자 칼로 살짝 쪼개보았으나 한 입에 넣고 드시길 권하고 있습니다. 포도즙 때문에 많이 답니다. ^^; 하지만 요 것도 특이하죠?




이 초콜릿들은 위 사진처럼 하나하나 만들어집니다. 사진은 지지조네 참먹거리 쇼핑몰에서 업어왔습니다.

전... 덕분에 초콜릿 미리 받았습니다. 미리타인데이네요. 뭐... 제가 남자는 아니지만... 뭐... 지지조님이 절 사랑하진 않으시겠지만... 어쨌든 감솨합니다. (  ..)

3알 빼 먹었는데 모른 척하고 남동생이나 줘야겠습니다. 이해해줄꺼에요... 라고 생각해요. -.-;

호감 초콜릿을 구입하시려면 [ 여기 ]를 클릭하시와요~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