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닙니다.
오늘은 Book2.0 리드빌드(ReadBuild) 설명회를 홍보하고 있는 먹는 언니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꾸벅 ^^ (리드빌드 : http://www.readbuild.com )

리드빌드는 <롱테일 경제학>을 번역한 이노무브 그룹에서 런칭한 사이트로 글 쓰는 사람은 여러가지 실험을 하며 온라인으로 책을 낼 수 있게 하고, 출판사나 출판기획자에게는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하고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거인 저는 아주 기대만땅이랍니다.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돌아다니면서 제가 쓰고 싶은 글로 먹고 사는 삶이 진짜로 이뤄질 수 있는 시대가 점점 다가오는 것 같아 무척 설레여서 리드빌드 홍보대행을 맡고 있다는 자체가 너무 기쁘고 즐겁답니다.


Meanwhile, back at the camp with the five Russians, Trey kicks Yuri in the face
Meanwhile, back at the camp with the five Russians, Trey kicks Yuri in the face by Stuck in Customs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이런 이유로 개인적으로도 리드빌드가 정말정말 잘 되길 바라고 있기 때문에 평소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고픈 마음이 정말 크답니다.

설명회도 설명회지만 이번 기회로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많이 많이 만나뵙고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b (홍보대행을 맡았는데 너무 개인적 욕심을 드러내나요? ^^;)



이렇게만 말씀드려서는 언뜻 이해가 안 가실 수도 있는데요, 리드빌드에 대한 인터뷰 글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어떤 기능을 하는 서비스인지 이해가 가실 겁니다.


▶ 참조 글 : 글 쓰는 사람들의 다양한 실험실, 리드빌드(ReadBuild)


'리드빌드 역시 그렇고 그런 서비스 중 하나이겠지...' 라고 생각하셨던 분에게 직접 리드빌드 시현을 해드리니 '이런 서비스가 있었냐'면서 깜짝 놀라시며 사용을 하시더라구요. 

이 사례를 직접 접하고 나니 실제적으로 리드빌드를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보여드려야겠다고 생각하여 설명회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리드빌드 설명회는 우선 글을 쓰시는 분, 블로거, 출판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저에게 아래 사항을 적어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저와 같은 꿈을 꾸고 있는 분들, 꼭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
리드빌드 운영진도 만나뵙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하신답니다. +_+


[ 리드빌드 설명회 ]
언제 : 2011년 3월 31일(목)(간단한 저녁을 준비해드립니다)
         오후 7:00~7:30 간단식사시간
                7:30~9:30 설명회
                9:30~ 뒷풀이

어디서 : 토즈 홍대점

[ 참가신청 ]
소속, 이름, 관심가는 항목을 적으셔서 foodsister@gmail.com 로 신청해주세요.

[ 문의 ]
이 글에 댓글, 트위터 @foodsister,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메일 ^^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