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지난 주. 날씨가 쾌청한 어느 날 기분 좋게 이태원에 다녀왔습니다. 먹으러 이태원에 참 많이도 다니고 있습니다.

최근에 UV가 박진영과 함께 '이태원 프리덤'이라는 노래를 냈더군요. 뮤직비디오도 유투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 같아요.

 

그래요.

"강남, 너무 사람 많아~ 홍대, 사람 많아~ 신촌은 뭔가 부족해~ 청소년은 대공원, 노인들은 양로원, 아이들은 유치원, 우리들은 이태원~~"

이태원은 이런 동넵니다. -.-b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엔 다양한 아시아 푸드가 공존하는 '스파이스 테이블'도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높은 천정과 테라스도 갖추고 있어 모임이나 데이트하기엔 부족함이 없는 곳이죠. 전 상하이 파스타와 단호박 피자를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스파이스 테이블의 초대를 받은 저와 중고나라소심녀는 요즘 행사를 하는 '런치 스페셜'을 먹게되었는데요, 만원에 샐러드, 피자, 그리고 파스타나 볶음밥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3-4인분입니다. 감안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11시 30분~ 3시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나오는 샐러드입니다. 이 것도 3-4인분입니다. 혼자 레스토랑을 가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함께 3-4명이서 가서 먹으면 좋을 양입니다.

 




단호박 피자입니다. 도우가 상당히 얇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단호박으로 요리한 것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요, 스파이스 테이블의 단호박 피자는 얇고 바삭거려서 먹을 만했습니다. 토핑되어 있는 단호박이 약간 딱딱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전 오히려 물컹거리는 느낌을 좋아하지 않는지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매콤한 상하이 파스타입니다. 이거이거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저는 소스가 많은 파스타보다는 이런 깔끔한 파스타를 좋아한다는 것을요. 함께 간 중고나라소심녀도 맛있게 먹고는 한 3일 후에 또 먹고 싶다고 고백하더군요. 하지만...사먹어!!




요렇게 폼도 한번 잡아보구요. 맛있는 음식에 대한 예우입니다. 함께 들어있는 쭈꾸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건 '새우 로제 파스타'입니다. 이 파스타도 괜찮은 편입니다. 소스와 함께 돌돌 말아먹으면~~

점심 스페셜은 기본적으로 고르곤 피자와 하우스 샐러드가 나오고 아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 파인애플 볶음밥, 타이 해산물 볶음밥, 치킨 나시고랭, 새우 로제 파스타, 해산물 상하이 파스타, 베트남 쌀국수, 매운 해물 쌀국수.

점심 스페셜을 드신 후 2,000원만 추가로 내시면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파이스 테이블은 2,3층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1층엔 다른 식당이 있어요) 2층에선 가족단위나 데이트 오신 분들이 식사를 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위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엔 데이트로 그만이겠죠. 명당자리입니다. ㅋㅋ




3층으로 올라가시면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옷을 걸 수 있는 장도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다른 쪽에도 위 사진처럼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회식이나 여성분들의 모임을 하실 때 참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스파이스 테이블'의 소셜PR을 맡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곧 여러분들을 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임이나 데이트를 하실 분을 신청받아 짝수 달에 두 팀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을 드릴 예정입니다. (앗! 이번 달이 짝수달이군요~~~ 대박~)

그리고 '쉐프의 추천요리'라는 이름으로 먹는 언니표 모임을 매월 개최할 예정입니다. 역시 스파이스 테이블에서 후원해주십니다. :) 세 분정도 모실 수 있을 것 같고 아껴먹으면 네 분까지도 가능하겠네요. 쿄쿄쿄.




음식을 먹으며 트윗질 하는 저는 천상 블로거이자 트위터리안인가봐요. 하기사 제 네이트온 아이디가 cyberingan입니다만... 어렸을 땐 죽어서 웹으로 에뮬레이트되고 싶어했거든요. ;;

스파이스 테이블 트위터 계정도 열었습니다. http://twitter.com/spicetablekr 입니다. 여기 다녀오신 분들은 건의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좋겠고 앞으로 와보실 분들도 문의 가능합니다. 스파이스 테이블 대표님과 긴밀하게 연락하여 계속 발전하는 스파이스 테이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초기에는 제가 운영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서서히 인력을 늘려야겠지요. :)


관련 글 : 2011/04/04 -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소셜웹과 친해지길 바라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파이스 테이블
02-796-0509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3-1

트위터 : http://twitter.com/spicetablekr
테이블K : http://www.tablek.com/4d92f0f42a471703cb000026 


- 먹는 언니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