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 캠핑스쿨 제 1기 캠퍼 모집 설명회
- 소울 캠핑으로 오래도록 즐기는 캠퍼가 되어보자
- 앗싸, 캠핑스쿨 설명회!

제가 요즘 강남청년창업센터에 함께 입주해있는 '캠핑스쿨' 대표님과 설명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익사이팅 컴퍼니'를 취재하기로 마음 먹고 첫 번째로 인터뷰를 한 분도 바로 캠핑스쿨의 한수정대표님이시죠. ( 관련 글 : 2011/03/10 - 소울캠핑으로 삶에 느낌표를 주고 싶어요, 캠핑스쿨 )



사실 저 역시 작년에 처음 캠핑을 경험해봤고 한 대표님의 인터뷰를 하기 전까지는 어깨너머로 배우면 되는 게 캠핑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야기를 듣고 보니 제대로 즐기려면 제대로 배워야겠더군요. 동호회 등에서 활동하면서 배울 수도 있지만 중요한 건 캠핑기술도 기술이지만 즐기는 문화도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캠핑스쿨은 뽕을 뽑으려는 듯 먹고 마시는 캠핑문화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얼마든지 캠핑을 통해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왜 캠핑을 가서까지 '먹고 마시기'만 해야하는지요. 캠핑스쿨은 기본적인 캠핑 노하우도 알려주지만 제대로 캠핑을 즐기는 법을 중점적으로 알려주려합니다.



특히나 캠핑 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처하는 법도 배울 수 있으니 나이가 들어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들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캠핑스쿨 1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캠핑스쿨 설명회는 2011년 4월 26일(화) 저녁 7:30~9:00에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TOOL 5층 캠핑스쿨 교육실에 진행됩니다.

설명회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캠핑스쿨 설명회는 캠핑스쿨 정식교육에 앞서 소개를 하고 궁금한 것들을 알아가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캠핑스쿨 정식교육은 유료입니다. :)

▶ 캠핑스쿨 설명회 신청은 [ 여기 ]에서 하세요. :)

- 자기소개 인사
- 캠핑스쿨 대표 인사 및 소개
- 캠핑스쿨 커리큘럼 안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패러글라이딩 체험교실에 초대됩니다. (장비대여비 별도)
(캠핑스쿨의 한수정 대표님은 89년에 항공스포츠계에 입문하여 행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 국내 최최 여성 교관 자격증을 취득하시기도 하셨습니다. [ 자세한 경력 보기 ] )

또한 설명회 당일 캠핑스쿨에 등록하시면 캠핑카 동반여행의 행운을 드립니다.
(자세한 것은 설명회 때 알려드립니다)


▶ 캠핑스쿨 설명회 신청은 [ 여기 ]에서 하세요. :)

캠핑스쿨에 대해 잠깐 설명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4월 26일 캠핑스쿨 설명회에서 들으실 수 있겠죠?

[캠핑 스쿨] (유료)

입교식 : 5월 12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9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교육장

교   육 : 5월 17일~ 8월 23일 (총 15주)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9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교육장
             매월 둘째 주 금요일 저녁 캠핑 실기(야외로 고고씽~)

졸업 캠핑 : 8월 26일 금요일~27일 토요일
교육 내용 : 캠핑 개요, 캠핑 장비, 캠핑 의상, 캠핑 계획, 
                캠핑 음식, 캠핑 장소, 야외 놀이, 안전,

* 특강, 야외 교실 예정



저도 이번 캠핑스쿨 1기에 참여합니다. 당연히 캠핑도 따라갈거구요. 냐하하~ 그저 신날 뿐!!!

캠핑스쿨을 통해 소울 캠퍼(?)가 되실 분들은 설명회에서 만나요~~~ 한번 배워서 평생 써먹자구요~ (캠핑스쿨 졸업생들은 원하시면 계속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 지원해드릴꺼에요~)

▶ 캠핑스쿨 설명회 신청은 [ 여기 ]에서 하세요. :)


- 캠핑스쿨 트위터 : http://twitter.com/campingschool
- 캠핑스쿨 페이지 : http://facebook.com/campingschool
- 캠핑스쿨 설명회 소셜 홍보담당 : 이니셜C http://facebook.com/initialckr (대표/먹는 언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