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얼마 전에 가든파이브 웍스동 지하에는 '굴마을 낙지촌'이 오픈했습니다. 그래서 한번 가보기로 했죠. 제가 좋아하는 '뚝배기 꼬막밥'도 있었거든요.



매콤한 양념장이 들어가는 게 아니라 간장양념으로 비빕니다. 그런데 맵지 않아도 제법 맛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매운 맛 매니아인지라... 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먹어도 즐겁죠.



샤샤샥~ 비빈 후의 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럽죠? 솔직히 가든파이브 쪽에는 맛있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이건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그래도 '굴마을 낙지촌'은 괜찮은 편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계절메뉴도 준비되어있고 식사 뿐만 아니라 안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간 캠핑스쿨의 대표님은 꼬막찜에 막걸리를 마시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캠핑스쿨 대표님이 드신 낙지덮밥입니다. 생각보다 맵진 않았어요. 전 진짜 매운 낙지 좋아하는데... ㅋㅋㅋ 오징어, 낙지, 쭈꾸미... 생긴 건 비슷해도 각각 맛이 다르다는 건 참 신기하기도 해요. 저만 그런가요? ( 관련 글 : 2011/04/11 - 데친 쭈꾸미도 정말 맛있구나~~, 광주(전남) 남해쭈꾸미마을 )



사장님께서 친절하시더군요. 오픈 초기여서 그런지, 옆에 경쟁식당들이 많아서인지... (하기사 경쟁업체가 많아도 별 생각없이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만...) 캠핑스쿨 대표님이 저를 가르키며 '처음 오신 분'이라고 소개하니 서비스로 굴전을 주셨습니다.

하기사 식당에 사람이 많아서 식당 밖에 마련된 임시 테이블에서 먹기도 했지만... 오픈 초기이기도 하고 밖에서 먹게해서 미안하기도 하고 처음 왔다는 사람도 있기도 하고 겸사겸사 주셨겠죠.



열심히 낙지덮밥을 비비시는 캠핑스쿨 대표님이십니다. 요즘 저랑 '캠핑스쿨 설명회'를 준비하고 있어서 자주 뵙고 있습니다. ( 관련 글 : 2011/04/12 - 평생의 여가를 책임지는 캠핑 한번 즐겨보실랍니까? [캠핑스쿨 설명회] )

캠핑스쿨은 15주에 걸쳐 캠핑 개요, 캠핑 장비, 캠핑 의상, 캠핑 계획, 캠핑 음식, 캠핑 장소, 야외 놀이, 안전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매월 한 번씩 실제로 캠핑을 다녀오구요, 15주 후엔 졸업캠핑도 갑니다. 등록금이 있긴 하지만 한번 배워두면 평생 자연과 함께 소울여가를 보낼 수 있으니까 괜찮은 프로그램 같아요.

캠핑스쿨 설명회(2011년 4월 26일 개최)는 유료인 캠핑스쿨에 등록하기 전에 이것 저것 궁금한 것을 물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시구요~ ^^



밥 먹고 가든파이브 웍스에서 라이프쪽으로 이동하는 지하 통로(?)에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아트에 참여도 해보고~~

캠핑스쿨 설명회 끝내고 막걸리 한잔 해요~ ^^

굴마을 낙지촌(가든파이브점)
02-2047-1969
서울 송파구 문정동 289 가든파이브 웍스동 지하1층 1069호

뚝배기 꼬막밥, 낙지덮밥 각각 7,000원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