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닙니다. ^^

지금 한참 4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주 반응이 좋습니다. ^^ 어제 첫 번째 참가 레스토랑에 다녀왔는데요 평가단 5인이 음식이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열혈 트윗을 날려주셨답니다. ^^

 





그 트윗의 결과는 [ 여기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잘 모르신다면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를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

5월도 2개 업체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촬영부분이 지금 협의 중인데 협의가 끝나면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foodsister골뱅이gmail.com 으로 운영하는 블로그, 트위터 등의 소셜웹 주소와 식당소개와 제공해주실 수 있는 음식 구성을 보내주세요. 제가 실제로 참여해보니까 음식 가짓 수가 많을 수록 트윗 날리는 빈도가 많아지더라구요. :)

참가접수 레스토랑이 2개 이상이면 소셜웹 활용도가 높은 업체, 추후 계속 함께 할 수 있는 업체 위주로 선발하겠습니다. 그리고 당분간 서울지역에 한합니다. 참가업체가 되시면 메일로 진행사항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꼴찌님이 편집해주신 동영상닙니다. 동영상은 셀프로 찍었구요. 참고하세요. :)




참여 레스토랑으로 선발되시면

- 기본적으로 제 블로그에 평가단 모집글로 1번 노출되시고
- 시식 당일 트위터로 엄청나게 노출되시고
- 저의 리뷰정리로 다시 제 블로그에 노출되십니다.
- 또한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의 오픈캐스트에도 노출되시고 (구독자 2,000명 이상)
- 맛있으면 저의 스마트폰 어플 '국민맛집'에도 올라가시고 (다운로드 8만 이상)
- 그리고 서바이벌 참가업체로 제 블로그 등에 리스팅되실겁니다.
- 또또 동영상 촬영 건의 협의되면 동영상 제작과 함께 유투브 등으로 퍼집니다.

어마어마한 혜택이~~ 까아~
지금 당장, 롸잇나우~ 연락주세요. 4월 27일까지 접수 받습니다.

참여 접수하실 레스토랑들은 foodsister골뱅이gmail.com 으로 운영하는 블로그, 트위터 등의 소셜웹 주소와 식당소개와 제공해주실 수 있는 음식 구성을 보내주세요. 제가 실제로 참여해보니까 음식 가짓 수가 많을 수록 트윗 날리는 빈도가 많아지더라구요. :)


- 서바이벌 레스토랑 접수 및 문의 foodsister지메일닷컴


관련 글 :
2011/04/05 - 먹는 언니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됩니다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제주 말고기 스페셜~ [제라한] 평가단 모집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2011/04/14 - [서바이벌 레스토랑] 제라한 평가단 선발되신 분 발표~
2011/04/18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갈비찜과 모듬전, 볶음밥! [678찜] 평가단 모집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