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드뎌 내일이 캠핑스쿨 설명회가 열리는 날입니다~~ 날씨도 화창했으면 완전 좋겠지만 그리 좋은 소식은 들리지 않네요. 쿨럭.

설명회 장소가 좀 거시기해서 사진을 계속 찍으면서 출근했습니다. 조금 복잡하더라도 캠핑 간다는 생각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설명회가 열리는 가든파이브 TOOL관은 장지역(8호선)에서 10분거리에 있답니다.


자동차로 오실 경우


가든파이브 TOOL관 주차장으로 오셔서 D구역에 주차하시고 가까운 곳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5층으로 올라오시면 캠핑스쿨 설명회 안내문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5층에 올라오신 후의 모습은 아래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전철로 오시는 분


장지역(8호선)에서 내리셔서 3번출구쪽으로 오세요. 하지만 3번 출구로 나가지는 마세요. :)




위 사진처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심 왼쪽이 3번출구고 직진하시면 가든파이브랍니다. 이제 지하통로로 TOOL관까지 오시는 길을 알려드릴꺼에요.

사실 좀 복잡해보이긴하지만 '가든파이브 툴' 표시판을 따라 오시면 쉽게 오실 수 있어요.






나오신 방향으로 쭉 직진하세요. 그럼 계단과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그 쪽으로 올라가지 마시고 오른쪽 지하통로로 들어오세요.




입구로 들어오시면 성 그림이 전시되어 있을거에요. 그걸 중심으로 오른쪽으로 오세요.



오시다보면 오른쪽엔 엔젤리너스가 있구요. 그 옆 문을 통과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곳이 나오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왼쪽에 있는 입구를 찾아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를 들어오셔서 쭉 직진하심 됩니다.


자, 이제 웍스동을 통과했습니다. 캬캬캬. 이제 툴관으로 입장하실 차례입니다. 가든파이브가 원래 5개 건물로 이뤄진답니다. 그래서 가든 '파이브'이죠. 하지만 아직은 3개의 건물만 있습니다. 그 중 TOOL관이 가장 멀어요.

 




TOOL관으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지금 이마트 공사하고 있어요. 사진과 같이 보행자통로로 들어오심 됩니다. 여기서부터는 '캠핑스쿨 설명회' 안내판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드뎌 엘리베이터가 나왔네요. 5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





강남청년센터가 바로 설명회가 열리는 곳이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회의실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설명회 당일에는 안내문이 설치될 예정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혹시 모르시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

내일 뵈어요~~~

* 앞으로 먹는 언니가 진행할 노는 쪽 소셜 버라이어티를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은 [플레이고고씽] 모임방으로 오세요. :) http://tbl.kr/g4j7d9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