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음악국수집은 예전부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으로 알고 있던 곳입니다만 이제서야 찾아가봤네요. 원래는 만복국수집 강남점이지만 본사로부터 허락을 얻고 욕심사마님(음악국수집 대표)의 개성을 듬뿍 담아 음악과 애니메이션이 숨쉬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위 사진처럼 음악시디와 욕심사마님이 사랑하는 가수들의 포스터가 붙어있고 역시 사랑하는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의 티셔츠, 피규어, 프라모델, 포스터들이 잘 정돈되어 한 몫하고 있답니다. 저같은 사람은 이런 공간, 너무 좋아요. :)





사실 이렇게 꾸며놓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 난잡하지 않아야하고 깨끗해야하죠. 자칫 잘못하면 먼지가 쌓일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잘 관리하시는 걸 보면 무척이나 음악과 애니메이션을 사랑하시는 것 같아요. 쿠폰 등도 애니메이션을 활용해서 만드시더라구요. ㅋㅋㅋ





재미있죠? 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컨셉이 재미있는 곳이 정말 좋아요. 그렇다고 해서 음식이 건성으로 나오느냐? 그런 건 또 아닙니다. 저는 스튜디오 도로시의 중고나라소심녀와 함께 비빔국수와 멸치국수정식을 먹어봤는데요, 정식을 시키면 보쌈이 함께 나옵니다.




음악국수집의 멸치육수는 스텝분들이 한 땀 한 땀 멸치의 내장을 제거하여 맑게 우려낸 육수입니다.





더 재미있었던 건 육수를 주전자에 따로 담아내와 손님의 테이블에서 직접 부어주는 것이었습니다.






자~ 이것이 우리가 주문한 비빔국수와 멸치국수정식입니다. 보쌈이 꽤 많이 나오네요? 멸치국수는 담배해서 정말이지 원샷도 할 수 있겠습니다. 하하하하. 비빔국수도 자극적이지 않아요.

 

특히 고기류를 좋아하는 저에겐 보쌈도 잊을 수 없었는데요, 묵은지에 보쌈 한 점 올려놓고 무양념과 고추 등을 얹어 먹으면 맛이 좋~답니다.

보쌈과 함께 나오니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취향에서 말이죠. ㅋㅋㅋㅋㅋ




욕심사마님과 사진 한 컷 찍었습니다. 캬캬캬. 이런 걸 인증샷이라고 하죠? ^^

음악국수집은 먹는 언니의 5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5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곧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사진촬영 : 스튜디오 도로시]  

음악국수집(만복국수 강남점)
070-8119-5128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25 대우디오빌플러스 지하1층

비빔국수 4,000원 멸치국수정식 7,000원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