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닙니다. 4월부터 진행한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여전히 5월에도 진행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

4월에는 말고기 전문점 <제라한>과 강호동의 갈비찜 <678찜(압구정점)>과 함께 했습니다. 리뷰를 정리해서 써야하는데 아직도 못 썼네요. 열심히 써서 5월 초까지 차례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자아자!!)


관련 글 :
2011/04/05 - 먹는 언니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됩니다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제주 말고기 스페셜~ [제라한] 평가단 모집
2011/04/18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갈비찜과 모듬전, 볶음밥! [678찜] 평가단 모집



4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에서도 평가단 여러분들이 열혈로 건전하고 건강한 리뷰를 주셔서 정리하는 게 만만치는 않네요. ㅋㅋㅋㅋ 트위터로 실시간으로 쏘신 리뷰 보기


제라한 평가단


678찜 평가단



재미있죠? ^^

5월의 참가업체는 강남역에 있는 음악국수집과 도곡동에 있는 문스시입니다.


음악국수집에서는 국수 외에도 보쌈 등의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고 백련 연꽃 생막걸리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 블로그 : http://music-noodle.com )

 

음악국수집의 모습



문스시에서는 초밥, 초회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 http://blog.naver.com/munsusi )


문스시(도곡점)의 모습


 
자세한 것은 사진이 도착하는데로 정리해서 평가단 모집 글에서 소개하겠습니다. 평가단 모집은 5월 9일부터 시작됩니다.

사진으로 보니  두 곳 인테리어가 비슷한 컨셉이네요? 오오오~ 나무의 느낌이 정말 좋지요?

5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도 고고씽입니다~~~~

6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에 참여하고 싶은 업체에서는 아래 저의 SNS나 이메일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식 공지는 5월 중순에 나갈 예정입니다.

<서바이벌 레스토랑> 모임방은 [ 여기 ]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중에는 참여율에 따라 차등참여가 가능하도록 할거에요~ ㅋㅋㅋ 얼른 가입을!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서바이벌 레스토랑>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소문내주세요~~ 까울~~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