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꼬날님 어머님께서 운영하시는 던킨도너츠(사당1호점)이 최근에 리뉴얼 오픈을 했습니다. 저도 놀러갔는데요 규모는 작지만 3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접근성 짱인 아담한 곳이더라구요.






이 날 처음으로 웹으로만 뵈었던 꼬날님 어머님도 직접 뵈었어요. 웬지 인증샷을 찍어야할 것 같은 느낌이었으나... 그냥 꾹 참았습니다. 쿄쿄쿄.




꼬날님께서 직접 도너츠도 골라주시고 따로 또 한박스도 선물해주시고~~ 그야말로 대박난 날이죠?




제가 좋아하는 도너츠에요. 근데 이름은 까먹었네요... 진짜 좋아하는 게 맞을까요? ㅎㅎㅎㅎㅎ

던킨도너츠(사당1호점)은 10년을 넘게 운영해오고 계시는데요 이 동네에선 사랑방으로 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인이었던 분들이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함께 오기도 하구요 퇴근 길에 도너츠 한 박스를 사가지고 가시는 아빠들도 많구요.

꼬날님 어머님이 아이들을 참 좋아하셔서 언제든지 환영이라고 하네요. ^^





홀링도넛 초콜릿맛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요. 옷. 전 조금만 단 도넛을 선호하거든요.




여전히 트윗 중이신 꼬날님. ㅋㅋㅋㅋ 우리는 만나면 스마트폰을 끼고 살아요. 조만간 아이패드2도 구입할 예정인데 그 땐 대형으로 트윗질?

던킨도너츠(사당1호점)
02-3471-3839
서울시 동작구 사당4동 266-7 광산빌딩 1층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