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진행하고 있는 먹는 언니입니다. ^^

그동안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해쉬태그 #sfood를 사용하면서 트위터를 기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sfood 관련 글을 찾아보려고 하니 일정기간이 지나면 기존의 데이터들은 다 날라가는 것 같네요. 물론 개별적으로 찾아보면 있을 수 있겠지만 이거 관리하기가 참 난감하네요.

그래서 평가단 지원 자격을 '블로거'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이 없어도 본인의 블로그에 건전하고 건강한 리뷰를 써주실 분들은 평가단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을 봐서 평가단 자격을 '블로거'로 변경할 수도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에 쓴 글은 남기 마련이니까요. 관리하기도 편하구요.

그동안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거나 스마트폰이 없으셔서 지원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마음껏(?)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5월 첫번째 참가 레스토랑으로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음악국수집(만복국수 강남점)>에서 보쌈, 해물파전, 돼지숙주볶음, 국수와 함께 막걸리까지 한 잔 할 수 있는 평가단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신청 : http://onoffmix.com/event/2905



블로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서바이벌 레스토랑>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나 의견들은 계속해서 받습니다. ^^


관련 글 :
2011/04/05 - 먹는 언니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됩니다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2011/04/28 - 5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 참여업체를 소개합니다, 음악국수집과 문스시(도곡)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먹는 언니와 소셜PR을 진행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