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시장닭집 아시나요? 저는 속초에 가면 늘 회를 먹기 때문에 닭강정은 먹어 볼 생각을 못했는데요(저 해산물 킬러~) 시장닭집의 닭강정이 그렇게 유명하다네요~~




지인의 소개로 요 시장닭집 목포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한 박스 선물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속초 시장닭집은 분점을 잘 안 내주시는데 목포점을 이번에 내셨구요, 본점의 택배 물량이 한정되어 있다는 데 목포점으로 주문하면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는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오구요, 온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절대 데워 먹지 말라는' 신신당부도 있었어요.

치킨을 좋아하는 남동생 홍군과 함께 맛있게 먹었는데요, 출처를 알 수 없을 것 같은 닭강정과는 달리 뼈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큰 닭 한마리를 닭강정화 시킨 것이죠. 전 오히려 이 편이 더 나은 것 같네요. 하림생닭을 이용해서 매일매일 직접 닭 손질하셔서 튀기신다고 합니다.




고소한 견과류가 뿌려져 있는 닭강정은 확실히 달달한 편입니다. 흐흐흐~ 닭강정은 좀 달달해야하죠? 홍군의 말에 의하면 한과를 먹을 때 느낄 수 있는 달달함이라고 이야기하길래 그것이 무슨 말이냐, 좀 더 쉽게 이야기해달라, 요구하니 그게 쉽게 말한 것이자 구체적으로 말한 것이라고... 듣고 보니 그렇네요. ^^



택배 받고 하루 정도는 서늘한 곳에 보관했다가 먹어도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 두면 닭이 퍽퍽해지더군요. 호호호~ 양이 꽤 많아서 홍군과 저 이렇게 둘이 먹다 남겼다 먹었는데 그 날 아니면 그 다음날 까지는 먹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시장닭집 목포점에서는 좋은 곳에 하루에 한마리씩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리반, 강정마을, 그리고 광화문 집회현장에도 보냈다고 하네요.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눔을 실현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저도 제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눔을 배워야겠습니다.

속초 시장닭집 목포점
택배예약 : 061-278-0776

택배비 포함해서 19,000원이라고 합니다. (2011년 6월 현재 가격입니다)



언제나 즐먹!!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