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오늘은 건대입구에 위치한 생선전문점 '자린고비'에서 평가가 있었답니다. 모임 주최자인 제가 5분이나 늦어버리는 바람에 기다리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동안 일찍 다녔는데 6월엔 좀 그러네요.;;;

마의 6월인지 평가단으로 지원하셨던 분들도 급취소 내지는 연락두절 등의 일이 발생해서 결국 오늘은 5인이 아닌 4인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여름휴가철인 7월을 쉬면서 좀 더 방법을 강구해봐야겠습니다. ^^




@choworldbiz님 @postow님 @minuring님께서 참석하셔서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고 맛있는 음식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Ollehonair.com에서 나오셔서 촬영해주셨어요. 자린고비가 지하1층이고 인터넷 선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녹화방송을... 내일 방송 나갑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자린고비' 대표님께서 굴비를 직접 발라주셨어요. 꾸득꾸득한 탓에 처음 드시는 분들은 어려워하신다며... 저도 동영상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욕심나더라구요. ;; 근데 잘 못 찍은 것 같네요. 훔냐. 쬐끔 편집해서 올리겠습니다.




서바이벌 레스토랑 평가단이 휩쓸고 간 자리는 오늘도 초토화... 너저분... 움휏휏.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6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 결과와 종합리뷰는 조만간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ps.
근데 평가단으로 남자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셔서...여성분들은 우대해야하나.. 하는 생각도 잠시 해봅니다. 캬캬캬.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