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간만에 이마트 롯데마트에 갔다가 '델큐브참치'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나온지 좀 됐겠지만... 전 이제 발견해서... 보아하니 TV에도 자주 나오드만요. 아무래도 세상은 내가 보는 시각에 의해 상대적으로 형성되다보니... 내가 불러주어야 그것은 상품으로 내게 다가오는 모양입니다. 사실 제가 좀 둔하긴 해요. -.-;




보통 참치캔은 살결모양 덩어리로 들어있는데 얘는 네모 모양으로 들어있습니다. 한 입에 쏙 먹을 수도 있겠지만 그 보다는 '다양한 요리에 딱~'이라는 슬로건처럼 요리에 다양하고 깔끔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네요.




밖에서도 잘 먹을 수 있도록 미니 포크도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과연 사각참치가 사각사각거리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먹는언니 : 오잉~ 이거 먹기는 편하겠구만.
요술상자 : 근데 이거 어떤 부위를 사용한지 모르겠네. 그 전의 통조림은 살결무늬가 보이는데 말이야
먹는언니 : 흠... 나는 이게 더 생선 특유의 맛이 나는 것 같은데.


암튼 이렇습니다. 요리에 써먹지 않고 그냥 먹는 사람들에겐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그냥 참치캔이 상대적으로 먹기에 불편할지라도 더 싸고 양도 많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양을 서로 비교해보진 않았습니다.)




많은 요리블로거 여러분들은 요리에 다양하게 사용하시더라구요. 샐러드는 기본이고 짜장면에도 쓰시고... 꼬치에도 사용하시고~~ 함 검색해보세요.

저는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2850원이었습니다.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