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이마트에서 1+1 행사를 하길래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낼롬 사왔습니다. 자꾸만 이마트를 언급하게 되네요. ^^;;



유효기간이 7월 25일로 되어 있는데 글은 이제사 올리지만 7월 25일 날 먹었습니다. ㅋㅋ 바로 먹을 수도 있지만 샐러드에 넣어먹기로 했죠.




요렇게 생겼습니다. 하나하나가 꽤 두툼합니다. 꺼내서도 찍을 걸 그랬네요. 오늘 유통기한 지난 이걸 '괜찮을거야...'라는 생각을 하며 9등분을 내서 된장찌개에 넣어 먹었습니다. 된장찌개에 들어갈 크기로 9개의 토막(?)이 나오니 대충 크기를 짐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쌈채소 사놓았던 것 중 몇 장을 꺼내 씻고 잘근잘근 손으로 잡아 뜯고(?) 기타 오이와 양파도 좀 썰어서 두부와 함께 넣고 소스를 뿌렸습니다.




헐... 간단. 일반 두부보단 더 고소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약간 유부 맛도 나구요. 하기사 유부가 바로 두부를 기름에 튀긴 것이니 말이죠.

간단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네요. 가격은... 이마트 가격으로 1+1 행사로 3,5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