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지인이 잠시 해외에 나가있는 동안 강아지 한 마리를 잠시 맡아 키우기로 했습니다. 덕분에 대전까지 내려갔다 왔어요. 강아지 이름은 '빛나'라고 해요. ^^ 

빛나 덕분에 맛있는 점심도 얻어먹게 되었는데요, 바로 시골길 낙지볶음입니다. 이 곳은 청국장이 함께 나와서 독특했는데 낙지볶음의 첫 맛 역시 저에게는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제가 숯불구이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근데 그 맛이 확~ 나는겁니다. "오~~~ 맛있다! +_+"라는 말이 그냥 나오네요. 많이 자극적이긴합니다만 저에겐 굿굿.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대신 한 컷에 다 나오도록 찍었죠. 호호호~ 낙지볶음 속에는 소면이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밥에 삭삭 비벼 먹으니 진짜 밥 도둑입니다. 의외로 청국장과도 잘 어울립니다. 


 

제가 앉은 자리가 주방과 마주보는 자리였는데요,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불쑈가 보여집니다. 맛의 비결일까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여서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제가 간 곳은 대전 관평동 지점이에요. 서울엔 노원점이 있더라구요. 제주 연동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 빛나를 소개합니다.


 

이쁘죠? 1년 좀 넘은 여아에요. 폭신폭신한 집에 장난감, 사료 등등을 챙기니 한 짐입니다. 하하핫. 장기간 차를 타고 이동해서인지 벌써 자고 있네요. 2달정도 함께 있을건데 기회가 되면 종종 소개해드릴께요. ^^


시골길 낙지볶음(대전 관평점)

042-934-1119
대전시 유성구 관평동 1144

낙지볶음 小 16,000원(2인분) / 大 24,000원(3인분)

 
 
- 먹는 언니와 토크를~

. 블로그 http://www.foodsister.net   
. 트위터 http://twitter.com/foodsister 
.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 언니 브랜딩 http://unnibranding.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