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D

다이어트 식판에 밥 먹기?!

제제 프렌즈 2012. 4. 25. 20:25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에... 얼마 전에 유치원 애기들 밥그릇만한 급식판을 샀습니다. 에... 다이어트 본격 돌입~ 뭐 이런 건 아니구요, 너무 퍼먹는 것 같아서 좀 제어를 하려고... 곧 여름이잖아요. 어휴... 반팔을 입어야하는디... 쿨럭.


음... 근데 떡볶이를 해먹었어요. 이게 옳은건지... ㅠ.ㅠ


레드홀릭에서 한 박스 선물을 주셔서리... 맛도 좋고 간편해서 안 먹을 수가 없어요. 특히 새로 판매를 한다는 김말이 튀김 이거... 이름이 '당면 김말이'네요. 후라이팬에 살짝 튀겼는데...! 저 요리 디따 못하거덩요. 근데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_+





쫄면까지 넣고~ 구멍 난 쌀 떡볶이에 치즈 떡볶이까지 골고루 넣고 소스는 매운 거 2봉과 순한 거 1봉을 넣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멍 난 쌀 떡볶이가 더 맛있어요. 최강은 만두떡입니다. 떡 속에 만두 속이 들어있는데 떡볶이 해먹어도 맛있고 라면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암튼... 그래서...





두둥~~


그래도 밥은 현미와 쌀을 섞어서 했구요, 반찬도 나물들로... 하하핫.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미니 급식판의 크기가 궁금하시죠?





요따만합니다. 진짜 짱구 또래 애들이 먹는 유치원용 급식판 같죠? 근데 이거 은근 양이 많이 들어간답니다. (응?)





밥을 산처럼 쌓고 그 위에 계란후라이... 저도 이게... 뭔 짓인가 싶습니다. 미니 급식판을 왜 샀는지 되돌아 보기도 하고.... 하핫. 그래도... 하루 한 끼는 청양고추와 함께~ (저 매운 거 무지 좋아해요~) 



 - 먹는 언니와 토크를~

. 블로그 http://www.foodsister.net   

. 트위터 http://twitter.com/foodsister 

.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