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재미있는 콘서트 소식입니다.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인데요, 제가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TNM에서 주관하고 삼성전자에서 후원하는 강연입니다. 5월 29일 대전을 시작으로 6월 1일 광주, 6월 8일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2030을 대상으로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이나리 중앙일보 논설위원,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 김종원 CJ 헬로비젼 부장, 명승은 TNM 공동대표, 안준희 교수 등 다양한 명사들이 진행하는 강연입니다. 더 자세한 강사 및 초청가수 명단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 콘서트는 미래 트랜드인 스마트시대를 맞이하여 20~30대에게 명사, 전문가들이 다양한 분야의 스마트 라이프 경험을 전달하고 마술, 밴드 공연, 체험존 운영을 통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가 신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롸잇나우~~~ ^^


행사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시대에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20~30대를 대상으로 스마트 시대가 가져올 변화와 리더들의 경험을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공유한다.


 2) 해당 강연 내용을 블로그, 동영상, 이북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전파하여 스마트 시대에 대한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3) 현장 참가자 이외에 파워블로거, 파워트위터리안을 초대하여 행사의 의의를 네티즌들에게 전파하고,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본 행사를 확산한다.


4) 본 행사는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여 지역 대학생 및 지역민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명사들의 강연과 공연, 스마트기기 체험존 등으로 구성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smartconcert.kr 을 참고하세요~~~ 



먹는언니와 토크를~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foodsister 

트위터 : http://twitter.com/foodsister 

먹는언니 컴퍼니 http://facebook.com/foodsisterco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