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지난 11월 29~30일에는 SETEC에서 청년창업박람회가 열렸었습니다. 창업선배님들의 강연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활동하고 있는 KOCOA에서는 박람회 행사 중에서 '멘토/멘티 만남의 장'을 담당했습니다. 로비에는 청년창업가들이 출시한 제품 및 서비스들이 전시가 되었습니다. 





실시간 전기요금 측정기를 개발, 판매하고 있는 미니피의 윤정민 대표님입니다. 코코아의 훈남으로 통하고 있죠.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 가심 얻으실 수 있고 구입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http://minifee.co.kr 



소유디자인그룹의 이진희대표님도 참여하셨네요. 문구류를 전시하셨습니다. 일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소개를 드린 바 있죠. ( 관련 글 : 2012/02/25 - 책 속에 필기할 땐 노트 인 북, 그리고 예쁜 문구류(SOYOU Design) )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http://soyoudesign.com 더 다양한 제품과 상세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파이더몽키의 자전거커버와 양말이 있구요,  증강현실을 이용한 뉴론소프트도 참여했습니다. 증강현실 책, 옷, 마우스패드 등의 상품을 전시했습니다. 


전유성씨의 강연도 있었습니다. 등장부터... 동네 아저씨 포스가~ 하지만 '다르게 해도 성공할 수 있다'라는 말이 참 와닿습니다. 다른 건 틀린 게 아니니까요. 그 전에 기획력과 실행력이 뛰어나셔서 가능했을겁니다. 저도 그런 점은 많이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청년창업박람회는 총 5회 연재할 예정인데요, 멘토멘티 만남의 장에 등장한 회사 위주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총 5개업체가 사업발표회를 했습니다. 그 분들의 PPT를 입수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먹는언니와 토크를~

http://twitter.com/foodsister 

http://facebook.com/foodsiste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