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협빙모라고 있습니다. 협업을 빙자한 먹고 노는 모임이 바로 그것이지요. 협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사업가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카페로 이동하거나 야외로 떠나서 먹고 놀다 협업에 대해 논하는 그런 모임입니다. 협빙모 : http://jointpr.com 


지금은 페이스북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다보니 아무래도 긴 글을 적고 그 글의 URL이 필요할 것 같아 먹는언니 블로그에 이렇게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1:1 협빙모란 협빙모 회원님들을 1:1로 만나보는 겁니다. 협빙모 정모에선 단체로 만나다보니 아무래도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가 없죠. 아무리 협업을 빙자했다고 해도 협업이 중심이니 제가 회원님들을 만나 어떤 일을 하시는 지, 어떤 부분이 필요하신건지 등을 알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구상 중입니다. 저도 제 업이 있고 제 입장에선 다수의 분들을 만나야 하고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가 어려워서 장소는 강남역 근처의 카페로 잡고 약 2시간정도 투자를 할까합니다. 시간은 점심 이후 퇴근 전으로 약 2시간 정도 투자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차 값은 더치페이로. ㅋㅋㅋ 이해해주실거죠? ^^


미팅일자는 1:1로 서로 괜찮은 시간을 잡는 형식이 될거에요. 제가 먼저 날짜를 제시하면 그 날 시간이 괜찮은 분들이 예약(?)하는거죠.


그리고 이 1:1 협빙모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협빙모라는 브랜드 스토리북을 만들어볼까합니다. 종이책까지는 못 되겠지만 전자책이라도... ^^ 뭐 가능하면 종이책도 환영합니다. 1,000권이 팔린다는 보장만 있으면 먹컴에서 출판할 수도 있습니다. 하하핫. 


제 목표가 미니북 형태로 환갑 전까지 100권을 내는 건데 브랜드 스토리북이라는 시리즈의 첫 기획물로 '협빙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만들어놓은 미니북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


- 브랜드 가이드북

- 브랜드 스토리북

- 사차원 시리즈

- 홀릭 시리즈

- 탐구 시리즈

- 공부 시리즈



이 이야기는 앞으로 차차하기로 하구요. 어쨌든, 1:1 협빙모,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협빙모 : http://jointpr.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