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지난 8월초에 내가 운영하는 먹는언니컴퍼니와 협력관계에 있는 SBC Technology가 스마트클라우드쇼에 참여를 했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오로지 '구글앱스'만을 파고들겠다는 뚝심을 가지고 회사를 경영하고 계시는 정규섭 대표님은 한국 최초로 '구글앱스 프리미어 리셀러(Google Apps Premier Reseller)'의 자격을 부여받기도 했다. 







▲ 스마트클라우드쇼에선 구글앱스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SBC 테크놀러지도 당연히 참가했다. 그리고 그간 이야기로만 들었던 인도에 있다던 구글앱스 개발자, 와카르 아매드(Waqar Ahmad)도 이번에 한국에 왔었다고 한다. 알고보니 그는 구글이 선정하는 구글 스크립트 분야에서 '가장 많이 기여한 앱스 개발자(톱 컨트리뷰터)'로 꼽혔던 인재였다. 






▲ SBC 테크놀러지는 자체적으로 다양한 구글앱스 스크립트 기반 웹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데 대표적으로 회사의 판매 정보를 표와 그래프 등으로 만들어주는 '데모(Demo)' 웹앱이 있고 내가 소개했던 기업 인보이스 관리앱, 온라인 이력서 관리앱 등 다수 앱이 있다. 이들을 이 인도 개발자와 함께 직접 개발했다.






▲ 열심히 부스를 준비하고 있는 SBC 테크놀러지 직원들. 



정 대표님은 가끔 나와 연락을 하는데 요즘 엄청나게 바쁘시다고 한다. 나로써는 정말로 반가울 뿐이다. 나도 뭔가 멋진 성과를 만들어내야하는데 현재는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내공쌓기의 단계라고나 할까. 암튼 짝짝짝!이다. 





▲ 가장 왼쪽에 서 있는 분이 SBC 테크놀러지의 정규섭 대표님. 항상 웃으시고 늘 열정적으로 활동하신다. 점점 회사가 커지는 것을 보니 내가 다 뿌듯하다. 해드린 건 없지만서두. 




▲ SBC 테크놀러지 정규섭대표님과 인도에서 온 구글앱스 개발자 분. 





잠시 SBC 테크놀러지가 하고 있는 구글앱스 리셀러 업무에 대해 알아보자. 




▲ 구글앱스은 제품은 위와 같이 있다. 물론 이것 외에도 다양한 것들이 있다. 기본적으로 이들을 활용해서 스마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SBC 테크놀러지는 돕고 있다. 




▲  그 결과가 앞서 소개한 인도 개발자와 함께 만든 Resumer Builder나 Smart Invoice 등이다. 이를 활용해서 기업들은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다. 


- 부광약품 사례보기

- 이파피루스 사례보기 



이와같은 업무환경을 구축하고자 한다면  SBC 테크놀러지에 문의를 하면 된다는 사실. ^^ 


http://sbctech.net

070-4133-5265

support@sbctech.net






인도에서 온 개발자는 한국에서 인도음식도 먹고 구글코리아에도 들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정말로 요즘은 '클라우드', '스마트'가 대세인 것 같다. 아주 간단한 활용이긴하지만 나 역시도 '구글 드라이브', 'DropBox', '에버노트' 등을 사용하면서 스마트폰과 맥북, 그리고 윈도우 기반 데스크톱을 왔다갔다하면서 글을 쓰는 등의 작업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앞으로는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터이고 나 역시 내가 활용할 수 있는 정보나 기기들은 적극 수용할 예정이니 세계를 떠돌며 먹는 '음식여행자'로써의 삶도 머지않아 실시간(?)으로 가능해질 것 같다. 


구글앱스와 함께 스마트클라우드 환경구축을 돕고 있는 SBC 테크놀러지에서도 도움을 받고 있으니 그 발전가능성은 더욱 클 거라 생각한다. 단, 정 대표님이 요즘 정말 바쁘셔서 예전처럼 무료로 도움받기는 힘들어질 것 같다. 하하하핫. 정식으로 의뢰해야할 듯. ^^


나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 내가 활용가능한 스마트하고 클라우드적인 기기, 서비스 등이 포착되면 소개하려고 한다. 음식만큼 자주 업데이트는 안되겠지만 말이다. 


먹는언니의 Foolplay http://foodsister.net
먹는언니의 국수연구소 [누들로] http://noodlero.com
먹는언니의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