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삐급여행 조명화 작가님이 또 한 권의 책을 출간했다. 제목은 '당신의 캠퍼스를 가져라'. 이 책은 전국 주요 대학의 캠퍼스를 자세히 설명해주는 책이다. 


나 역시도 수험생 시절 대학 소개가 되어 있는 두꺼운 책자를 사서 봤던 기억이 난다. 내가 중요하게 참고했던 대학의 포인트는 바로 캠퍼스의 넓이여서 엄마를 황당하게 만들었던 추억. 결국은 내가 원하던, 캠퍼스가 엄청 넓었던 영남대학교나 강원대학교 등은 가지 못했지만 말이다. 


당시엔 많은 대학을 한 권의 책에 넣으려다보니 이미지는 거의,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하나도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좀 그랬다. 내가 대학 수험생일 때 이 책이 있었다면 좀 더 로망을 키워볼 수 있었을까? 


'당신의 캠퍼스를 가져라'는 전국 47곳의 대학을 소개하고 있다.당연하게도 나는 내가 나온 대학을 먼저 펼칠 수 밖에 없었는데 살펴보니 주요거점(?)은 심플하게 잘 소개하고 있었다. 





대학 수험생이라면 이 책 한 권 구입해서 미리 캠퍼스 여행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대학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대학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캠퍼스를 체크하고 목표를 정한 후 실제로 캠퍼스에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리라. 




당신의 캠퍼스를 가져라

저자
삐급여행(조명화) 지음
출판사
프레임북스 | 2013-10-10 출간
카테고리
중/고학습
책소개
대한민국 청소년들은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려는 꿈을 안고 열심히 ...
가격비교



혹시라도 건국대학교가 목표이신 분들은 미래에 나의 후배가 되실 분들이다. ^^ 화이팅!! 



먹는언니의 Foolplay http://foodsister.net 

먹는언니의 국수연구소 [누들로] http://noodlero.com 
먹는언니의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 식도락 에듀테인먼트 [푸드로드] http://foodroad.k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