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제가 종종 소개해드리고 있는 구글앱스 소식입니다. 


구글앱스 리셀러 업체인 SBC Technology에서는 구글앱스 for 비즈니스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벌써 2호가 발행되었는데요, 구글앱스 업데이트 소식은 물론이고 구글앱스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업체 사례, 구글앱스 적용 사례, 그리고 구글앱스 관련 행사 후기 등 알찬 내용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 : 


구글앱스 리셀러, SBC테크놀러지가 스마트클라우드에 참여했습니다

- SBC Technology 대표님이 Google Apps deploy specialist 인증을 받았습니다 


- 한국최초 구글앱스 프리미어 리셀러~ SBC Technology~ 축하축하~

- 구글 클라우드에서 수행되는 구글앱스 온라인 이력서 


-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받고 구글 문서로 활용하는 SBC Resume Builder 

- 구글 드라이브에 저장되는 클라우드 (온라인)인보이스가 출시됐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뉴스레터 목차 및 내용의 일부를 캡춰한 것인데요, 구글앱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나 구글앱스를 활용하고자 계획 중이신 분들, 이미 활용하고 계신 분들께는 아주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매우 관심있게 읽었어요. 



뉴스레터 신청 : http://goo.gl/UBRenI






대략적으로 봐도 내용들이 괜찮아 보이죠?


최근에 발행된 'SBC Technology 뉴스레터'는 [ 여기 ]를 클릭하시면 직접 이동하셔서 읽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앞으로 스레터를 계속해서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양식에 맞게 정보를 입력하시면 새로 발행될 때마다 소식을 접하실 수 있을겁니다. 


뉴스레터 신청 : http://goo.gl/UBRenI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공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


뉴스레터를 발행하는 SBC Technology한국 최초의 구글앱스 프리미어 리셀러업체입니다. 구글앱스를 활용한 모든 것을 지원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해보세요. 


SBC Technology


사이트 : http://www.sbctech.net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bctech

전화 : 070-4133-5265 

메일 : support@sbctech.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