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예전에 손책이라는 이름으로 미니북 프로젝트를 시도해봤습니다. 그런데 흐름이 협동조합 형태로 가게되어 무산되었지요. 


계속해서 고민해봤는데 처음부터 협동조합 형태로 가는 건 무리일 듯 싶고, 자신의 브랜딩을 위해, 혹은 창작의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나만의 미니북을 만들어보는 게 우선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생각은 6개월에 미니북 한 권을 목표로 서로 의지하며 피드백을 주고받는 형태로 미니북 모임을 다시 열면 어떨까하고 있어요. 물론 제 강의 주제인 스마트 글쓰기 노하우도 알려드리구요. 


미니북은 블로그에서 먼저 연재를 한 후 묶어도 좋고, 그냥 비공개 상태로 집필해도 좋구요. 나중에 완성이 되면 전자책이나 앱북, 혹은 주문형 출판도 시도해볼 수 있겠죠. 또 욕심을 더 내본다면 출판기획서를 작성, 출판사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도 있을 수 있겠죠. 


한달에 1-2번정도 오프라인에서 만나 이야기를 하면서 미니북 주제를 잡고 자신이 쓴 글에 대해 의견도 주고 받으면 어떨까합니다. 아, 혹시 지방이나 해외에 계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참여하시면 될 듯요.



우선 강남에서 오후, 저녁모임을 엽니다. 다른 지역분들도 호응이 있으시면 그 쪽에서 열 수 있습니다. 단 일정인원은 되어야겠지만요. 


2015년 2월 13일 오후 4~6시, 저녁 7~9시 강남역 근처에서 미니북 프로젝트 모임을 갖습니다. 


미니북 프로젝트 오후모임 : https://www.facebook.com/events/1626445324250698 

미니북 프로젝트 저녁모임 : https://www.facebook.com/events/1563854613832248 


참가비 1만원입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벤트에서 참가신청을 해주신 후 12일 저녁까지 계좌로 참가비를 입금해주세요. 계좌번호는 위 링크를 따라가시면 있습니다. 원활한 장소예약을 위함이니 양해바래요~ 


각 모임은 3명이상의 참가자가 있을 때만 진행됩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댓글 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