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 문화공간 양

네이버 블로그 이웃으로 되어있는 ‘문화공간 양’의 블로그를 보게되었다. ‘문화공간 양’은 작년에 제주여행왔을 때 지인의 소개로 잠깐 들린 적이 있는 곳이다. 이웃으로 되어있기에 가끔 올라오는 글을 보며 ‘활발하군’ 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문득, ‘아! 거기가 화북이었던 것 같은데...’라는 기억이 떠올랐다. 울집에서 약 1km 떨어진 곳에 있었다. 신기할 노릇이다. 지도에서 찾아보니 정말 가깝다. 블로그를 자주 체크해서 재미있는 강좌나 전시가 있으면 가볼 생각이다. 






- 별도봉 & 사라봉 #3

별도봉과 사라봉은 서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별도봉 산책길을 다녔다 생각했는데 어느 새 사라봉의 일부도 걷고있는다는 걸 알게되었다. 그래서 세트로 묶기로. 뒤에 #3은 다녀온 횟수. 아직까지는 별 일 없이 다니고 있다. 아침 볕이 생각보다 뜨겁다. 

별도봉 산책로


별도봉 산책로에서 바라본 제주항



- 한의원 #2

오늘도 다녀왔다. 원장 샘이 침을 놔주로 오셨을 때 치료실 옆 방에 있는 안마의자도 사용해보셨냐고 물었다. 나는 그들도 물리치료에 사용되는 도구들이라 생각되어 사용해볼 생각을 아예 못했는데 사용해도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치료를 끝내고 안마의자를 사용해봤다. 안마의자를 써본 게 처음이라 상당히 낯설었고 생각보다 아프진 않았고(안마를 격하게 할 줄 알았다) 크게 시원하지도 않았다. 사용법을 몰라 대충 ‘auto’버튼을 눌러보았는데 그게 나에게 딱 맞진 않았나보다. 내일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물어봐야지. 직원 분들이 안 바쁘시면... 


- 책 <우리 식탁 위의 수산물, 안전합니까?> 서평단

책 <우리 식탁 위의 수산물, 안전합니까?> 서평단을 지원해봤는데 약 3: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되었다. 저자이신 김지민님은 나와 함께 TNM파트너이시기도 하다. ‘입질의 추억’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 수산물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 & 이야기를 담은 책을 내신 것 같다. 기대된다. 



우리 식탁 위의 수산물, 안전합니까?

저자
김지민 지음
출판사
연두m&b | 2015-09-05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누적 방문자 수 4천만 명이 넘는 국내 최대 수산물 정보 커뮤니...
가격비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