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먹컴의 파트너사(?)인 SBC Technology는 구글앱스를 통해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었다. 그런데 이제 그 분야를 하나 더 늘렸다. 그것은 'Chrome for Work’이다. 크롬 기기를 통해 키오스크나 사이니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고 설치해주고 교육해준다. 

구글앱스까지는 이해가 갔는데 하드웨어랑 결합되기 시작하니 나도 헷갈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는 분들은 다 아는 분야일 것이다. 내가 이해한 바로는 이렇다. 그래도 명색이 경영정보학과 출신이니… 쿨럭. 



자, SBCtechnology에서 내게 보내준 자료를 보자. 

기업, 학교, 교육기관을 위한 Google의 'Chrome for Work' 소개. Google이 새롭게 출시하는 Chrome 기기 기반의 사용이 쉽고, 비용이 저렴한 키오스크 및 사이니지 솔루션를 소개합니다. 이외에도, Chromebook과 VDI 기술을 응용한 문서중앙화 솔루션도 확인 해 볼수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위 도식을 기반으로 크롬북에 설치, 크롬 OS기기들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일게다. 구글이 기업에게 필요한 앱이나 솔루션을 개발하면 SBC도 그에 맞춰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니 이번에도  따끈따끈한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자, 이번엔 발표 순서를 살펴보자. 

1. 키노트
2. ‘Chrome for Work’ Chrome 기기 관리 콘솔 소개
3. Chrome Signage & Kiosk 앱 생성 도구 데모
4. 휴식
5. Chrome/Google Apps/VDI 기술 기반의 문서 중앙화 방안 소개
6. Chromebook 소개
7. 기존 MS EA 계약중인 기업을 위한 Google Apps 무료 서비스 행사 안내
8. Q&A
9. 경품

경품이 무려 chromebit. 조그만 컴퓨터라고 생각하면 된다. 



참여방법

일 자 : 2016년 6월 21일(화) 오후 2:00 ~ 5:00
참가비 : 무료
인원수 : 선착순 100명
장 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 파이낸스센터 21층 Google Korea 집현전 (주차는 불가합니다.)

* Google 과 SBC Technology 공동으로 국내에서 MS EA 계약을 맺고 있는 기업들에게 EA 기간이 남아 있는 동안 Google Apps for Work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대한 자세한 안내도 있을 예정입니다.  

굿럭!!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