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5월 초에 다녀온 제주여행기를 쭈~~~ 욱 올리고 있는 먹는 언닙니다. 이번엔 동안경굴입니다. 동안경굴도 엄청나게 이뻤습니다.

일단 요술상자님께서 찍으신 파노라마 사진부터 클릭해서 보시구요~~




마침 보트도 지나가네요. 지두청사와는 또 다른 맛이 나는 풍경이었어요. 이런 곳 자주 찾아다니고 싶어요. ( 관련 글 : 2011/05/13 - 제주여행(5)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우도의 지두청사 )




물도 참 맑죠? 가까이에서 보면 더 실감난답니다. 사진의 오른쪽 편으로 보면 해안가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보트도 탈 수 있는데 가격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사진으로 찍었던 것 같은데... 이상하게 없네요. 머리 속으로만 찍었던 걸까요? ^^a)




제가 사진찍은 곳이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풍경이 너무 좋아서 제 표정이 저렇습니다. 오오오오~~ 이런 표정 되겠습니다. 캬캬캬.




모래 색깔 보이시죠? 독특한 색을 자랑하는 곳이었습니다.



의외로 보트를 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누군가가 보트를 타시길래 얼른 찍어봤습니다. 괜찮게 나온 것 같아요.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ㅋㅋㅋ




동안경굴 근처엔 우도땅콩으로 만든 땅콩 아이스크림과 한라봉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여기 오시는 분들은 한번씩 드셔보시는 것 같아 저도 먹어봤죠. 아이스크림 이야기는 다음 포스트에서~~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