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닙니다. ^^

4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성황리(?)에 마쳤고 현재는 5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5월부터는 꼴찌님께서 동영상까지 지원해주시고 계셔서 파워가 붙었습니다. ^^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한 달에 2개의 레스토랑이 붙어 5인의 평가단의 평수를 통해 승자가 결정되어지는 형식입니다. 평가단은 트위터나 블로그로 자신의 맛 평가를 써주시고 저는 이 분들의 평가를 모아모아 하나의 종합리뷰 글을 씁니다.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잘 모르신다면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를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 2011/04/13 -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




서바이벌 레스토랑에 참가하시면 평가단 모집글부터 시작해서 수시로 트윗되며 널리 퍼지구요, 꼴찌님의 동영상으로도 널리 퍼지게됩니다. (꼴찌님도 블로그에 언급을 해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평가단 5인에 의해 계속 레스토랑이 언급이 되며 저 또한 리뷰 등을 통해 계속 PR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가 레스토랑에서는 저를 포함한 5인의 평가단에게 선보이실 음식만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보통 매월 2, 3주 월요일 저녁에 시식회가 열립니다.

4월에는 잠실의 제주 말고기 전문점 <제라한>과 강호동 678찜(압구정점)이 진행됐구요 5월에는 강남의 음악국수집과 문스시(도곡점)이 진행 중입니다. 6월엔 어떤 레스토랑이 참여하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_+

참가접수 레스토랑이 2개 이상이면 소셜웹 활용도가 높은 업체, 추후 계속 함께 할 수 있는 업체 위주로 선발하겠습니다. 그리고 당분간 서울지역에 한합니다. 참가업체가 되시면 메일로 진행사항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아래는 평가단들의 모습입니다.





참여 레스토랑으로 선발되시면

- 기본적으로 제 블로그에 평가단 모집글로 1번 노출되시고
- 꼴지님이 제작하신 동영상으로 노출되시고
- 시식 당일 트위터로 엄청나게 노출되시고
- 저의 리뷰정리로 다시 제 블로그에 노출되십니다.
- 또한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의 오픈캐스트에도 노출되시고 (구독자 2,000명 이상)
- 맛있으면 저의 스마트폰 어플 '국민맛집'에도 올라가시고 (다운로드 8만 이상)
- 그리고 서바이벌 참가업체로 제 블로그 등에 리스팅되실겁니다.


지금 당장, 롸잇나우~ 연락주세요. 5월 27일까지 접수 받습니다.


참여 접수하실 레스토랑들은 foodsister골뱅이gmail.com 으로 운영하는 블로그, 트위터 등의 소셜웹 주소와 식당소개와 제공해주실 수 있는 음식 구성을 보내주세요.

제가 실제로 참여해보니까 음식 가짓 수가 많을 수록 트윗 날리는 빈도가 많아지더라구요. :)


문의 환영합니다. 연락주세요.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