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LAY

여수세계박람회 앱이 출시되었어요

먹는언니 2011. 12. 22. 23:47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이 글을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를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



여수세계박람회 앱이 출시되어 알려드립니다. ^^ 여수세계박람회가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여수세계박람회 앱은 게임형식으로 여수의 맛과 멋, 그리고 박람회를 소개하고 있어요. 'Find expo'로 검색을 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PO 2012', '남도의 맛', '남도의 멋' 이렇게 세 개의 카테고리를 각각 클릭하심 다양한 사진이 등장하구요, 자세히 보시면 10초 안에 사진에서 변하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그걸 터치하면 미션 클리어죠.


 

특히나  앱을 다운 받는 분들 중 선착순으로 5,300명에게 롯데 칸타타를 증정하고 있어요. 저는 당첨되었네요~ 우호호호홋!!


 

남도에서 추천하는 멋진 곳을 사진으로 보실 수 있구요, 각 사진들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음의 멋진 장소로 넘어갑니다.

마찬가지 형식으로 엑스포와 남도의 맛도 소개하고 있어요.





 

게임만 하면 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기실텐데요, 이때엔 우측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관련 앱도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다. 



 

여수세계박람회에 가실 분들에겐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특히 박람회 가시면서 그냥 오시기 아까운 분들을 위해 주변관광지 등의 테마여행지도 공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알찬 여행까지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 관련 글 : 2011/11/25 - 여수엑스포에서 추천하는 남해안 여행코스를 참고하세요~  )

즐거운 여수세계박람회 되세요~~ ^^

   - 먹는 언니와 토크를~

. 블로그 http://www.foodsister.net   
. 트위터 http://twitter.com/foodsister 
.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 언니 브랜딩 http://unnibranding.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