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어제 먹는 것과 노는 것 관련한 컨텐츠를 큐레이션 하겠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즉, 그동안 방치해뒀던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다시 활성화시키겠다는 것이 그것이었는데요, 제 큐레이션에 기반이 되어주실 블로그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관련 글 : 2013/05/13 - 먹고 노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손!


오늘은 큐레이션 공간을 오픈캐스트 외에도 하나 둘 씩 늘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페이스북에 페이지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오픈캐스트에 링크되는 글들은 동일하게 이 곳에도 올라갈 예정이며 그 날의 추천글은 맨 상단으로 올리려고 합니다. 


오픈캐스트 : http://opencast.naver.com/FP434 --> 구독 가능합니다.


물론, 오픈캐스트에도 가장 앞 쪽에 위치시킬 예정이구요. 





페이스북 [ 세계는 넓고 먹고 놀 것은 많다] 바로 가기~  --> 아직 25분이 좋아해주지 않으셔서 독립주소가 없습니다. 많이 좋아해주세요~~ 주소 갖고 싶어요. 헤헤~



페이스북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좋아요'를 누르시면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채널을 계속 늘려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제가 큐레이션 할 수 있도록 기반이 되어주실 블로그는 접수 받고 있습니다. 등록되길 희망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등록하겠습니다.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 먹는언니의 탐구생활 http://foodsister.net 

- 먹는언니의 누들연구소 [누들로] http://noodlero.com 

- 먹는언니 컴퍼니 http://foodsistercompany.com 


- 먹는언니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 먹는언니 트위터 http://twitter.com/foodsiste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