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지난 3월부터 준비하고 녹음했던 팟캐스트를 오늘 공개합니다. ^^






컨셉은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많다'이며 주제는 '음식여행'입니다. 30분정도의 분량이며 일단은 2주에 한 번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1부는 음식탐구생활로 음식의 '세계와 취향'에 대해 알아봅니다. '세계와 취향'은 방송을 들어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 수 있습니다. 


또는 '세계와 취향, 이것만 알아도 탐구생활이 재미있어진다'라는 글을 참고하셔도 되요. 


2부는 시식본능으로, 제가 소개하는 맛집인데... 그 맛집 기준이 좀 남다릅니다. 저는 맛이 좀 떨어져도 재미있으면 맛집으로 선정합니다. 착한식당이 아니여도 전반적인 컨셉이 좋으면 맛집으로 선정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팟캐스트가 인기가 많아지면 이렇게 선정한 식당에서 번개 치겠습니다. ^^ 


아이튠즈에도 등록했는데 이건 1-3일 정도 걸린다네요. 승인이 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온라인에서 들으실 수 있는 url은 http://foodsister.iblug.com/index.jsp?cn=FP133512BN0101479 입니다. 


클릭하시면 들으실 수 있고 제가 테스트해봤는데 모바일에서도 잘 들리더군요. 






앞으로 팟빵이나 Soundcloud 등 계정도 검토해보고 다양한 곳에서 들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들어보시고 괜찮으시면 많이 소문내주세고~  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등의 계정으로 쪽지 보내주셔도 되고 위 팟캐스트 계정으로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 


점차 나아지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먹는언니 계정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foodsister

트위터 : http://twitter.com/foodsister

구글+ : [ 클릭 ]

팟캐스트 : http://foodsister.iblug.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