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저번 주에 강남역 근처의 프리미엄 일식집 '키사라'에 다녀왔습니다. 메리츠타워 지하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예전엔 '아시아떼'가 있었던 곳입니다. '아시아떼'가 있을 때도 두어번 갔었는데... 사실 그 때 갈 때마다 손님이 별로 없긴 했었어요. ^^; (관련 글 : http://foodsister.net/941 )

그래서 같은 회사(아워홈)에서 다른 브랜드로 교체를 한 모양입니다.




홀에 테이블도 있구요, 룸도 있습니다. 제가 간 곳은 6인실 룸이었어요. 조용하니 비즈니스 미팅하면 좋겠더라구요. 음... 상견례 같은 것도 괜찮겠네요.




제가 먹은 코스입니다. 저게 60,000원입니다. 부가세 별도구요. 맛은 괜찮습니다. 특히 제 입맛을 사로 잡은 건 '알로에 두부'와 '스시' 그리고 '참치회'였어요. 알로에 두부의 경우는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

코스로 나온 음식들을 주르르 나열해봅니다.







음식들은 맛있었고(비싸서 그런건가요? ^^) 직원분들은 친절합니다.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땐 요런 거 괜찮겠죠? 후식으로는 녹차아이스크림이 나왔고 커피도 한잔 나왔습니다. 계속 이야기를 해도 될 분위기였는데 일정이 있어서 금방 나왔지요. 그래도 코스 다 먹는데 1시간은 족히 걸린 것 같습니다.

언제 또 이런 곳에 갈 수 있을까요?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0.10.20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키사라는 강남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메리츠타워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먹는 언니의 먹고놀기, http://www.foodsister.net

먹고 노는 쪽을 공부하면서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Food, Play 관련 컨텐츠(웹사이트, 책, 웹진, 잡지... 기타 등등)가 필요하신 분
연락주세요. ^^  foodsister@gmail.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