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니입니다. ^^

오늘은 서울의 날씨가 아주 좋네요. 그래서 기분도 참 좋아집니다. 비록 13일의 금요일이긴하지만요. ^^;

이번엔 '서바이벌 레스토랑'과는 상관이 없는 제 개인적인 번개모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이태원의 '스파이스 테이블'에서 5만원어치 상품권을 후원해주신다고 해서 이렇게 번개공지를 합니다.

날짜 : 5월 18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이태원 2번 출구 쪽에 위치한 아시아 퓨전 레스토랑 '스파이스 테이블' 

         [ 위치 확인 ]



번개 참여하시는 분이 2-3분이라면 5만원 한도 내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더 많이 오시면 5만원 이상의 음식값에 대해서만 나눠서 내면 될 것 같네요.

오시면 하시는 일에 대해 소개를 하실 수도 있고 저와 소셜웹, 소셜PR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구요, 그 외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이야기도 가능합니다. 뭐... 기본적으로 사는 이야기를 나누겠지만요. :)

아래는 스파이스 테이블에서 제가 먹어봤던 음식들입니다.





스파이스 테이블에 홍합찜이 추천메뉴던데 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흠... 아시아 퓨전 레스토랑이라 다양한 음식을 맛 보실 수 있을겁니다.

번개에 오실 분들은 비밀댓글로 닉네임(성함), 연락처,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세요.
5월 17일까지 참가댓글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많은 분들을 만나뵈었으면 좋겠네요.

번개 고고씽~~

관련 글 :
2011/04/04 - [이태원 맛집] 아시아푸드 레스토랑에서의 만원의 행복, 스파이스 테이블
2011/04/06 - 이태원 아시아푸드 레스토랑, 스파이스테이블 트위터 오픈
2011/05/12 - [이태원 맛집] 베트남 대표음식 분차(분짜)를 맛보다, 스파이스 테이블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