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예전에 한 번 소개해드린 적 있는 '모두를 위한 미술'이란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아트폴리'에서 초상화 이벤트를 열고 있네요. (관련 글 : 2008/12/23 - 미술계의 롱테일을 실험하는 아트폴리 방문기 )

이 글은 아트폴리로부터 초상화 이용권을 받고 소개해드리는 글입니다. 쿄쿄쿄. 평생을 초상화 의뢰해본 적이 없는데 덕분에 초상화 하나 가지게 생겼네요.  

여러 작가들이 개성이 듬뿍 담긴 초상화를 그려주고 있는데요, 제작기간은 보통 3~5일 정도 걸리고 10,000원부터 다양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7월 14일까지는 작가들의 초상화를 SNS로 공유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는데요, 공유한 분 중 5분을 뽑아서 아트폴리 초상화 이용권(2만원)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초상화를 이미지로 받으면 여러 곳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할 수 있죠. 좀 개성있어 보이지 않겠습니까? ^^

명함에서 써 먹을 수 있구요, 자신 있는 분들은 액자에 걸어 여기저기 걸어놓으셔도 되겠습니다. 사실... 나의 초상화만 그리라는 법 있나요. 친구에게 선물, 연인에게 선물, 가족/자녀분들에게 선물도 좋지요. 

일단, SNS로 공유하고 초상화 의뢰권 받기에 도전해보시고 그러면서 다양한 작가들의 기법도 구경해보세요. (그런데 시간의 압박이... 하루 남았네요. ;;)

더군다나 공유한 링크를 통해 아트폴리를 방문한 사람이 구매를 하면 현금결제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니 다음 번 구매시 할인도 조금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고고씽!

이벤트 참가하기 : 
http://www.artpoli.com/boards/4/posts/802?locale=ko 
 
제 초상화가 완성되면 또 공개해드릴께요~ 룰루랄라~~


 ♨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