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이 글은 제가 소속되어 있는 한국협업협회 KOCOA 정회원사인 '에너지 튜닝'의 강연 안내글입니다. ^^)


대화가 사람들 사이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아시죠? 이 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오해를 불러 일으키고 최악의 경우는 뉴스의 사회면을 장식하기도 합니다. 


대화라는 건 말하고 듣기가 기본이긴하지만 그 외의 것들도 참 많죠. '아이가 달라졌어요', '부부가 달라졌어요'와 같은 프로그램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에너지튜닝의 대표이자 체육학 박사인 유정식 대표가 직접 개발한 '에너지튜닝 대화법'입니다. 사람과 조직을 변화시키는 리더를 위한 빛의 대화라고 하네요. 


1박 2일동안 총 20시간 진행되는 에너지튜닝 대화법을 전수받으시면 


- 매력적인 대화 테크닉

- 신뢰를 얻는 경청기법

- 상대의 마음을 알아내는 질문기법

- 체계적인 대화 프로세스를 통한 사고능력 향상

- 긍정적인 성격으로 변화

-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튜닝시킬 수 있는 테크닉 배움(운동법, 호흡법, 명상법 등)


등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저도 유정식 대표님의 강의를 4시간 정도 들어볼 기회가 있었는데 참 좋았습니다. 4시간이 그렇게 빨리 지나갈 줄 몰랐네요. 지루하지도 않고 사람사는 세상에서 내가,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잘 조화를 이룰 수 있을지 생각해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먹는언니'의 소개로 수강신청한다고 말씀하시면 할인혜택을 주신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꼼꼼히 살펴보시고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가대상]


- 대화에 자신이 없는 분

-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

- 대화법을 통해 상담 & 코칭 능력을 배우고 싶은 분

- 학부모, 교사, 강사, 교사 등



일시 : 2012년 10월 13일(토) 오전 9시 ~ 14일(일) 오후 6시까지(총 20시간)

장소 : 에너지튜닝 센터(강남구청역 근처)

참가비 : 38만원(10일 이전 신청자 20% D.C) / 숙박 및 식사(4식) 제공

준비물 : 트레이닝복 or 편안한 복장


문의 및 신청 : hyunbin11@naver.com / 010-5547-7654 유정식


자세한 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