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좀 거창하긴 하네요. 음식여행자를 위한 홈페이지라니... 하지만 목표는 일단 그렇습니다. 일단은 제가 쓴 글을 위주로 지역별(서울 강남, 서울 강북, 용인 수지)로 글을 정리했고 테마별(국수, 떡볶이, 매운음식)로도 정리해봤습니다. 


http://foodroad.kr


앞으로 계속해서 음식여행을 다닐거라 뭔가 체계적으로 볼 수 있는 페이지가 필요했어요. 블로그는 아무래도 좀 산발적이잖아요.


작게 시작하지만, 많은 관심 주시면 필진도 늘릴 수 있을 것 같고, 지역 및 테마별 음식여행도 더욱 다양하게 해볼 수 있겠죠. 그렇게 만들어진 글들은 다시 여러분의 식도락 어드벤처를 위한 정보로 사용될 것입니다. 


푸드로드 홈페이지는 제가 그누보드와 배추스킨을 활용해서 100% 만든거라 디자인이라든지 기능면에서 현저하게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하핫. ^^; 디자인이 안되면 깔끔하게라도 만들자라는 목표아래 최대한 심플하게 만들었어요. 사실 예전 '먹는언니컴퍼니' 홈페이지의 바탕을 그대로 사용한겁니다. 





요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호호호~ 


앞으로 음식여행도 자주하고 '음식여행 자료실'에 있는 음식/여행 관련 책, 만화, 드라마, 다큐, 영화 등등의 감상문도 자주 올릴께요. 하여간 음식여행과 관련된 컨텐츠를 모아놓은 공간으로 잘 키워볼랍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 즐기세요~


푸드로드로 음식여행 시작하기 : http://foodroad.kr



먹는언니의 Foolplay http://foodsister.net
먹는언니의 국수연구소 [누들로] http://noodlero.com

먹는언니의 페이스북 http://facebook.com/foodsiste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