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됐다!
- 첫 번째 참가업체는 제주 말고기 전문점 <제라한>
- 풀코스로 즐겨보고 건전하고 건강한 평가를!!




4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제주 말고기 전문점 <제라한> VS 강호동의 <678찜> 압구정점입니다. :)

4월의 첫번 째 참가업체는 잠실에 위치한 제주 말고기 전문점 <제라한>입니다. 사실 저도 '서바이벌 레스토랑' 덕분에 처음 먹게 되는 말고기입니다. ^0^


['서바이벌 레스토랑' 소개] 먹는 언니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됩니다 (필독!)


첫번 째 서바이벌 레스토랑의 컨셉은 '제주 말고기 스페셜~'
제라한에서 특별히 다양한 말고기를 즐기시라고 코스요리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참가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카페 등으로 2차 토크를 원하실 경우 음료비는 각출입니다.


<서바이벌 레스토랑> 평가단 지원자격


1. 건전하고 건강한 평가를 내리실 준비가 되신 분
혹시라도 맛이 없다면 왜 맛이 없는지까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레스토랑에선 개선을 하거나 '오해와 진실'을 알려드릴 수 있겠죠? 일주일 내에 평가를 블로그에 쓰거나 제 메일로 주셔야합니다.

2. 트위터를 사용하시는 분
시식 중간중간 트위터로 음식이나 현장 상황을 트윗하실 수 있어야합니다. 해쉬태그는 #sfood입니다. 트위터리안의 반응을 최대한 이끌어내주실 분. 레스토랑은 피드백이 필요해요~ ^^ 

3. 참석신청을 한 후 꼭 나오실 분
온오프믹스로 등록을 받을 예정입니다. 참석신청 후에 사정이 생겨 못 나오실 경우는 반드시 등록 취소를 해야합니다. 소셜웹 활동을 보고 평가단을 선발합니다. 총 4분입니다.


▶ 평가단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23 


제라한 제공음식



1. 에피타이져로 전복죽
2. 말 사시미가 1인당 50g
3. 육회 1인당 50g
4. 제라한 구이 50g과 한라산 구이 50g
5. 전복 불고기 전골(곰탕 또는 누룽지(된장찌게 포함), 공기밥(된장찌게 포함))
6. 후식 원두커피 또는 오미자 or  매실차


어마어마하지요? 이 모든 것을 다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음식 사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제라한에서 준비해주신 음식과 함께 먹는 언니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식사 후 카페 등에서 2차 토크를 원하실 경우 음료비는 각출입니다.


▶ 평가단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23 

 

레스토랑 <제라한>



<제라한>의 본사는 제주시 애월에 있으며 따라서 제주도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제라한>에서 제공하는 말고기는 직영목장(제주시 애월 소재 장정목장)에서 방목/비육한 말입니다. 

약 2년 6개월 정도 방목하여 키운 말을 6개월 정도 비육시스템에의해 비육 후 도축하기에 일반 말고기보다(제주에서 드시는 말고기) 훨씬 부드럽고 맛있다고 합니다. 

말고기는 소고기에 비하여 지방이 약26%에 불과하고 칼로리는 약 60%정도입니다.  또한 소고기의 대부분이 포화지방인 반면 말고기는 불포화지방산(특히 오메가3)이 다량 함유되어 성인병예방에 탁월하며 맛은 부드럽고 담백하다고 하네요. 

▶ 평가단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23 

- 서바이벌 레스토랑 문의 @foodsister / 이니셜C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