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 서바이벌 레스토랑이 시작됐다!
- 두 번째 참가업체는 갈비찜!!! 강호동의 <678찜> 압구정점
- 누가누가 더 매운 갈비찜을 잘 먹나? ^^ 
- 즐겨보고 건전하고 건강한 평가를!!

언제 어디서?


2011년 4월 25일(월) 7시 30분부터 진행됩니다. ^^ 장소는 678찜 압구정점입니다. 지도는 맨 아래부분에 첨부했습니다.




4월의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제주 말고기 전문점 <제라한> VS 강호동의 <678찜> 압구정점입니다. :)

서바이벌 레스토랑은 평가단의 점수와 트위터리안의 트윗으로 승자와 패자가 나뉩니다. 딸랑 두 개 업체로 무슨 서바이벌이냐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조금씩 나아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죠. :)

서바이벌 레스토랑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필독하세요~ [서바이벌 레스토랑 가이드]


<서바이벌 레스토랑> 평가단 지원자격


1. 건전하고 건강한 평가를 내리실 준비가 되신 분
혹시라도 맛이 없다면 왜 맛이 없는지까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레스토랑에선 개선을 하거나 '오해와 진실'을 알려드릴 수 있겠죠? 일주일 내에 평가를 블로그에 쓰거나 제 메일로 주셔야합니다.

2. 트위터를 사용하시고 스마트폰 있으신 분
시식 중간중간 트위터로 음식이나 현장 상황을 트윗하실 수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이 있으셔겠죠? 해쉬태그는 #sfood입니다. 트위터리안의 반응을 최대한 이끌어내주실 분. 레스토랑은 피드백이 필요해요~ ^^ 

3. 참석신청을 한 후 꼭 나오실 분
온오프믹스로 등록을 받을 예정입니다. 참석신청 후에 사정이 생겨 못 나오실 경우는 반드시 등록 취소를 해야합니다. 소셜웹 활동을 보고 평가단을 선발합니다. 총 4분입니다.


▶ 평가단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78 


678찜 제공음식


1. 갈비찜 2 종류
    - 치즈 갈비찜 약간 매운 맛
    - 아주 매운 맛
2. 군만두(손으로 직접 빚은 만두)
3. 어머니 모듬전(굴, 호박, 고추, 동태, 표고 등) 
4. 볶음밥

어마어마하지요? 이 모든 것을 다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음식 사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678찜>에서 준비해주신 음식과 함께 먹는 언니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식사 후 카페 등에서 2차 토크를 원하실 경우 음료비는 각출입니다.


▶ 평가단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78 


강호동의 <678찜>


<678찜> 압구정점은 일본 진출을 컨셉으로 한 직영점입니다. 다른 678찜(홍대, 분당 위치)과 달리 최고급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메뉴 구성 및 시스템이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40년 전통의 "안의 갈비찜"을 이어 받아 갈비찜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678찜입니다.
 
▶ 평가단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78 

- 서바이벌 레스토랑 문의 @foodsister / 이니셜C / foodsister지메일닷컴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 캠핑에 관심 있는 분들은 캠핑스쿨 설명회에도 참가해보아요~ ( 평생의 여가를 책임지는 캠핑 한번 즐겨보실랍니까? [캠핑스쿨 설명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