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작년 12월에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폰 어플리케이션인 '국민맛집'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는 티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지만 곧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받으실 수 있을 것이고 아이폰 용으로도 현재 제작 중입니다...만 언제 나올지는 잘 모릅니다. ^^;;




현재 82,000번 이상 다운로드 되었더군요. 앗싸라비아~입니다. :)

그런데 제가 욕심이 조금 더 생겼습니다. 제 앱을 다운 받으신 분들이랑 커뮤니케이션을 좀 해보고 싶다는 것이 그것인데요... 그래서 카테고리를 무려 3개나 더 추가했답니다.

1. 푸드 버라이어티

제가 요즘 '서바이벌 레스토랑'이라는 푸드 버라이어티를 하시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4월에 시작하여 벌써 4회를 마쳤습니다. 6월의 행사도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이야기를 앱에서도 전하려고 합니다.

앱 유저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이 된다 싶으면 그 분들을 위한 버라이어티 등도 구상해보겠습니다...만 아직은 글도 별로 안 올라갔고 해서 별 반응은 없네요.

2. 맛집뉴스

컨텐츠로 만들어 올린 맛집 리뷰 외에 소소한 소식들을 전하려고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메뉴 이야기일 수도 있고 식당 사장님 이야기일 수도 있고... 등등등.

3. 먹는 언니 다이어리

이 역시도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만든건데요... 제가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으로 간단한 메세지를 남기듯 앱에서도 비슷한 형식의 메세지를 남기려고 해요. 댓글 등으로 의견을 남기실 수 있겠죠?


현재 제가 안드로이드폰이 없어서 댓글을 좀 느리게 드리겠지만 아이폰 용으로 출시되면 더 활발하게 댓글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