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문서세단기를 구입했습니다. 안 그래도 개인정보가 담긴 문서들을 폐기할 땐 박박 찢어도 뭔가 불안빤스했는데 말이죠. 요술상자님의 권유로 구입했는데 엄청 근사하네요.



1300k.com 에서 구입했는데요, 수동으로 손잡이를 돌려서 문서를 세단하는거구요 앞 쪽에는 종이를 뒷쪽에는 카드나 CD들을 파기할 수 있습니다. 

강남청년창업센터를 나와야해서 뺀 짐들이 집 안 구석구석 쌓여있는데요, 이걸 정리하는 작업의 일부를 진행했는데 폐기해야할 문서들이 꽤 있더라구요. 오래된 제 명함부터 시작해서 고지서, 서랍 어딘가에 처박혀있던 옛날 서류들...

그래서 열심히 빙빙 돌려가며 문서를 잘근잘근 잘랐습니다. 불안하지도 않고 좋네요. 호호호~




박박 찢으려다 문서세단기를 구입한 것을 기억하곤(이노무 기억력....) 찢다말고 문서세단기에 끼워봤어요.





이렇게 문서들이 잘게 잘라집니다. 연락처가 바뀐 각종 명함들까지 다 세단하고 보니 몇 번은 비운 것 같네요.

제가 또 친절하게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습니다. 뭐... 별 건 없습니다만...;;





저 혼자 찍었는데 어떻게 찍었냐구요? 예전에 구입했었던 걸 활용해봤네요. 이름은 까먹었습니다. ;;



이번 기회에 문서세단기 하나 구입하셔서 개인정보가 담긴 문서 등을 깔끔하게 폐기해보시죠. 그리고... 저 이 문서세단기 회사랑 아무 관계 없습니다. 그나저나 제가 구입할 걸 보실람 [ 여기 ]를 클릭하세요. 47,000원입니다.


먹는 언니와 함께 토크를~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