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 비오는 제주

비가 온다.  한의원에 갔을 때 잠깐, 도서관에 책 빌리러 갔을 때 잠깐 비오는 밖에 나갔을 뿐인데...(차를 가져가서 많이 걷지도 않았다) 금방 옷이 젖을만큼 비가 왔다. 날씨도 서늘해져서 이런 날엔 따뜻한 방에서 따뜻한 차를 마시며 책을 읽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불과 얼마 전만해도 시원한 막걸리가 생각이 났는데! 


- 한의원 #9 

비가 오는 와중에 손님이 별로 없을거라 판단하며 갔는데 의외로 꽤 있었다. 오늘은 부항은 하지 않았다. 


- 자서전 프로젝트

김순덕 선생님 (자서전) 2:31:19 / 총 누적 러닝타임 : 13:16:10

자서전 프로젝트의 첫 번째, 김순덕 교장선생님. 1차 인터뷰 전사작업을 마쳤다. 이로써 나의 전사 누적 러닝타임은 13시간을 넘겼다. 1만시간이 되려면 아직~~~ 멀었구나. 


오늘의 짤방

제목 : 내 친구 안마의자(한의원에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