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안녕하세요. 먹는 언닙니다. 꾸벅. (새삼스럽게 인사를... 헤헤)

2011년에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작은 선물을 기회가 될 때마다 드리려고 노력하는 첫 해로 삼으려고 해요. 그래서... 2월 1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이브스팟'이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받은 무료 쿠폰을 3분께 드리고자 합니다. :)

초대 글에 앞서 쿠폰을 제공해주신 '라이브 스팟'에 대한 잠깐 소개 들어갑니다. ^^;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자기가 있는 위치에서 핫한 장소를 추천받을 수 있는데요, 기존 어플은 너무 많은 장소들이 떠서 선택하기가 좀 머시기했지만 이 어플에선 랜덤으로 2-3개의 장소가 뜬다네요. 그래서 ‘발견의 기쁨’을 준다는 컨셉이며 약 20%정도는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리뷰는 2월 18일에 다운 받아 써보고 다시 올릴께요.


 

암튼간에... 중요한 건 무료 시식권을 준다는 거죠~~

강남역에 위치한 '잇쇼니'라는 이자까야에서 '해산물 크림소스 철판요리'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시식권을 3분에게 드립니다. 요게... 안주인데 술은 제공되지 않으니 술은 사서 드셔야... ^^;;

'해산물 크림소스 철판요리'는 해산물을 철판에 볶아서 크림소스를 얹은 요리인 것 같은데요... 사진을 제대로 주시질 않으셔서... (뭐 이래~ OTL ㅋㅋ) 하지만 제가 또 누굽니까...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여기]를 보시면 중간 쯤에 메뉴가 나옵니다.




검색에 의하면 가보신 분들의 만족도는 높은 것 같아요. 철판요리할 때 불쇼도 가끔 보여지곤 하나봐요. 흠... 저도 불쇼는 보고 싶은데요~

무료시식은 월~목요일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강남역 쪽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신청하셔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시러 들려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강남 죽순이, 죽돌이도 가능합니다. 캬캬)


- 신청자격 : 드시고 블로그에 리뷰를 올려주실 분
- 신청방법 : 비밀댓글로 무료 시식권을 받아야만 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써주세요.
- 함께 올릴 내용 : 이름(혹은 닉네임), 폰 번호(문자로 쿠폰 날라갑니다), 블로그 주소


신청은 2월 20일까지 해주세요. 21일날 당첨되신 분 폰으로 문자쿠폰 날라갑니다.
그리고 리뷰는 2주 후인 3월 7일까지 써주세요. 확인 들어갑니돠~~ (무섭죵? ㅡㅡ+ 저 그런 뇨자에요~)

앞으로도 블로그 체험단을 소소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귀 쫑끗 세워주시고 제 블로그를 탐닉해주시기 바랍니다. 쿄쿄쿄쿄. 감솨합니다. 추천도 환영합니다.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