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주)식품저널 외 다수가 후원하는 '맛술사2'를 보고 왔습니다.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 대한식문화연구원 등 후원사는 많으나 저와 직접적으로 관련 있는 곳은 식품저널 뿐인지라 맨 앞에 내세워봤습니다. :)


'맛술사2'는 환경오염과 이상기온 현상으로 황폐해진 2030년을 배경으로 지상 위에 남은 것은 상하고 병든 먹거리들 뿐이고, 식량부족으로 인해 급기야 식인현상까지 일어나는 상황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국제유기농업운동연맹에서는 우수한 식당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재료와 씨앗을 지원해주기 위한 시사회를 개최하죠. 

시사회에 참여한 형제식당이 김치를 담그는 과정에서 천연발효조미료와 식재료를 도난 당해 위기를 맞지만, 오곡이란 셰프의 지혜로 위기를 극복하고, 식당 이름을 김치 레스토랑으로 바꿔 중앙아시아 오지에 세계적인 한식당을 세운다는 내용입니다. (식품저널 기사에서 가져왔습니다. ^^)




내부가 어두워서 사진이 흔들렸습니다만, '맛술사2'가 공연되는 대학로 샘아트홀은 이렇게 작은규모의 홀이었습니다. 약 100석정도 되어보이는데 무대와 정말 가까워서 생동감 있더군요. 이런데서 콘서트를 본다면 정말 멋질 것 같았습니다.





원래 사진을 찍으면 안되는 건데 제가 관람한 공연은 '시사회' 목적인지라 몇 컷 찍었습니다. 역시... 어두워서 사진이 완전 별루지만... 대충 어떤 공연인지만 보시라구... ^^; 무대는 레스토랑이고 약간의 노래와 춤, 그리고 타악기 연주(?)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세미뮤지컬이라는 타이틀을 붙인 모양입니다.




성인들끼리 가기엔 좀 그렇구요,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이나 교육기관에서 단체로 가서 관람하면 딱 좋을 뮤지컬입니다. 원래 25,000원정도 하지만 많은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6명이 가면 30% 할인
본인의 조리사 자격증을 가져가면 30% 할인
커플 20% 할인
20인 이상 단체 50% 할인(문의 02-742-7797)
대학생(학생증 소지자) 18,000원
중고등학생(학생증 소지자) 13,000원
초등학생 이하 10,000원


공연은 12월 31일까지 쭉~ 이어집니다. 저 위에 링크되어 있는 식품저널 기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매 시 '식품저널 독자'라고 하시면 40% 할인됩니다. 참고하세요. ^^

한아트 02)742-7797

먹는 언니의 먹고놀기, http://www.foodsister.net

먹고 노는 쪽을 공부하면서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Food, Play 관련 컨텐츠(웹사이트, 책, 웹진, 잡지... 기타 등등)가 필요하신 분
연락주세요. ^^ 
foodsister@gmail.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