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 http://welikenoodles.com




친구 중고나라소심녀가 제주도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요, 고기국수를 그렇게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논현역 근처에 있는 삼대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서 직접 비법을 전수받고 고기 등도 제주도에서 가져와 요리한다는 삼대국수입니다.



위 사진은 삼대국수의 모습입니다. 흑돼지고기와 고기 육수입니다. 김가루와 후추, 소금 등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양념을 하시면 되구요 같이 나오는 부추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새우젓이 나와서 고기를 찍어먹으면 됩니다. 매운 고추도 함께 나오는 데 요거 맛있는 매운 고추입니다. 제가 청양고추 매니아라~ ^^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고소하기 짝이 없네요. 사실 이 국수의 모습을 보고 일본의 돈코츠라멘의 한국판이 아니냐고 우스개 소리를 했지요. ㅋㅋㅋ



면은 중면을 사용하는데 주문 들어가자마자 삶아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그래서인지 면도 맛있습니다.



비빔고기국수입니다. 양념은 많이 맵지는 않지만 고기와 함께 돌돌 말아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사실 전 더 매웠으면 좋겠습니다만... 청양고추로 만족. :)

고기가 네 점이나 나와서 배가 든든한데 면의 양도 많아서 조금 남겼습니다. 계산을 하면서 양이 너무 많다고 하니 '여자 분들이라 조금 드린건데...' 하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식사 하는 중에 어떤 남자 분은 곱배기를 시키셨다능... 위대하신 분 같아요.


삼대국수회관
02-3446-1186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24-15번지 1층

삼대(고기)국수 7,000원 비빔고기국수 7,000원 멸치국수 5,000원




- 먹는 언니의 Foodplay http://www.foodsister.net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